'문재완♥' 이지혜 "어제도 결혼 후회…CEO 전 남자친구 아쉬워" 폭소

입력 2024.03.12 23:23수정 2024.03.12 23:23
'문재완♥' 이지혜 "어제도 결혼 후회…CEO 전 남자친구 아쉬워" 폭소
SBS '강심장VS' 캡처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이지혜가 결혼에 관한 생각을 밝혔다.

12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VS'에서는 가수 이지혜가 출연한 가운데 남편인 세무사 문재완을 언급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서는 가수 이석훈이 나와 '아내 바보' 면모를 뽐냈다. 항상 아내 말이 무조건 맞는다고 믿는다며 "분명히 저보다 현명한 사람인 걸 알고 있다"라고 해 감동을 안겼다.

이석훈은 이어 2014년 혼인신고를 했다고 회상했다. 그러자 이지혜가 "그러면 결혼한 지 10년 됐는데 10년 전과 지금 한결같이 똑같이 사랑해?"라고 물었다.

이에 이석훈이 "누나(이지혜)도 아시겠지만, 더 사랑하지 않냐, 사랑이 겹겹이 쌓이는 느낌"이라고 고백했다. 이런 반응에 이지혜가 "나랑은 안 맞네"라며 선을 그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조용히 지켜보던 가수 케이윌이 나섰다. "(결혼이) 제일 후회될 때가 언제였는지 궁금하다"라고 기습 질문을 던진 것. 이지혜가 "매 순간, 어제도"라고 받아쳐 웃음을 샀다.

케이윌 때문에 전(前) 남자 친구를 소환하기도. "이제 와서 생각해 보니 아쉬운 남자 친구가 있냐?"라는 질문에 이지혜가 "생각해 보면 한 사람 있어"라면서 "직업은 CEO였다"라고 깜짝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