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맞은 우리' 함은정·백성현, 파란만장 인생사…2차 티저 공개

입력 2024.03.12 17:06수정 2024.03.12 17:06
'수지맞은 우리' 함은정·백성현, 파란만장 인생사…2차 티저 공개
KBS 1TV '수지맞은 우리'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수지맞은 우리'의 코믹한 분위기가 담긴 2차 티저가 공개됐다.

12일 KBS 1TV 새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극본 남선혜/연출 박기현) 측은 정신건강의학과 의사이자 잘나가는 방송인으로 완벽한 삶을 사는 진수지(함은정 분)와 만 3년간의 공보의를 끝내고 해들병원에 입성해 장밋빛 미래를 꿈꾸는 채우리(백성현 분)의 모습이 담긴 2차 티저 영상을 외부에 선보였다.

그러나 탄탄대로일 것만 같은 두 사람에게 파란만장한 일들이 연달아 벌어지며 극적 흥미를 높인다. 이들의 가족이 음주·가무에 사기, 바람, 질투까지 온갖 고초를 겪으며 힘든 삶의 여정을 예고한 것.

수지와 우리의 가족을 둘러싼 다채로운 에피소드가 기대되는 가운데, 이들 앞에 놓인 복잡다단한 하루하루가 어떻게 그려질지 관심이 쏠린다.
뜻대로 되지 않는 인생의 연속이지만 평범한 일상 속 어디서 튀어나올지 모르는 한 방이 담긴 이들의 인생 스토리 또한 궁금해진다.

한편 '수지맞은 우리'는 추락한 스타 의사 진수지와 초짜 의사 채우리의 쌍방 치유, 정신 승리, 공감 로맨스와 핏줄 노노, 호적 타파, 신개념 가족 만들기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오는 25일 오후 8시 30분 처음 방송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