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명이서' 이연 "자기 전 머리 비우고 볼 수 있는 드라마"

입력 2024.03.12 16:14수정 2024.03.12 16:14
'세명이서' 이연 "자기 전 머리 비우고 볼 수 있는 드라마" [N현장]
정하경, 이연, 최석원, 장연우(왼쪽부터) 사진=폭스미디어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배우 이연이 숏폼 드라마 '세명이서 결혼 생활 중입니다'를 머리를 비우고 편하게 볼 수 있는 드라마라고 소개했다.

1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숏폼 드라마 플랫폼 '탑릴스' 론칭 및 오리지널 드라마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배우들인 '나의 복수 파트너' 김율호 백효원 김민중 배은우, '세 명이서 결혼 생활 중입니다' 정하경 이연 최석원 장연우, '가르쳐 주세요' 박형섭 이상민 곽희주 이영주 지종호, '네 명의 남자를 획득했다' 한서영 최용준 이현동 이민욱 소준형 및 폭스미디어 정호영 대표가 참석했다.

동명의 유명 웹소설, 웹툰을 원작으로 한 '세 명이서 결혼 생활 중입니다'는 한 집안에 살고 있는 남편과 여동생이 불륜 중인 걸 알게 된 여자의 살벌한 복수극이다.


이 자리에서 조력자 알렉스 역을 맡은 장연우는 드라마에 대해 "도파민이 터졌다, 걱정스러운 부분도 있었지만 정말 재밌었다"라며 "리즈(이연 분)와 리아(정하경 분)가 언니와 여동생인데, 언니 남편과 언니 동생이 바람을 피우는 내용인데 언니가 불륜 현장을 목격하고 복수극으로 이어진다"라고 작품을 설명했다.

이연은 웹소설 혹은 웹툰 원작을 봤냐는 물음에 "만화를 보고 리즈의 아웃풋, 행동 감정을 참고했다"라며 "나는 리즈의 극악무도한 삶을 이해할 수는 없었다, 드라마가 평면적이어서 자기 전에 머리를 비우고 멍청하게 볼 수 있는 드라마다, 재밌게 봐주시길 바란다"라고 했다.

한편 '탑릴스'의 숏폼 드라마는 회당 보통 2분 분량의 약 50~100화로 구성된 세로형 웹 콘텐츠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