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재훈, 박은혜와 25년전 소개팅서 숙맥? "너무 예뻐 아무 말도 못했다"

입력 2024.03.12 09:57수정 2024.03.12 09:57
탁재훈, 박은혜와 25년전 소개팅서 숙맥? "너무 예뻐 아무 말도 못했다"
SBS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신발 벗고 돌싱포맨' 박은혜와 탁재훈의 소개팅 비화가 공개됐다.

12일 방송되는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화끈하게 사는 박은혜와 미나, 박군이 출연해 큰 웃음을 선사한다.

녹화 당시 박은혜는 25년 전 탁재훈과 소개팅을 한 적이 있다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그는 당시 탁재훈에 대해 "과묵하고 조용했다"며 반전의 숙맥 면모를 폭로했다. 이에 탁재훈은 박은혜가 "너무 예뻐서 아무 말도 못 했었다"며 플러팅 멘트를 던졌고, 박은혜는 "이런 게 단점"이라며 철벽을 멘트로 화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돌싱인 박은혜는 전남편과 거의 매일 통화를 하고, 전 남편과 호주 여행도 다녀왔다고 밝혀 혼란에 빠트렸다. 그러자 '돌싱포맨'은 상상도 할 수 없는 일이라며 "아직 결혼생활 중인 것 아니냐"고 가상 이혼 의혹을 제기했다.

이후 연예계 대표 연상연하 커플들의 결혼 생활도 공개됐다. 미나가 17세 연하 남편과 결혼 생활을 자랑하자, 탁재훈은 "그렇게 행복하면 여기 뭐 하러 나왔냐"며 행복 토크에 심술을 부려 주위를 폭소케 했다. 이에 미나는 뜨겁게 싸우기도 한다며 연하 남편을 향해 '이런 말'까지 해봤다고 고백했다. 또한 결혼 3년 차 박군마저 "가끔 아내가 안 자고 기다릴 때 무섭다"고 밝혀 웃음을 더했다.

대한민국 연상녀, 연하남, 돌싱이 가장 듣기 싫어하는 말에 대한 토크도 이어졌다.
'돌싱포맨'과 박은혜는 "연애 안 해? 그러다 평생 혼자 산다"는 말을 지겹도록 들었다며 질겁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박은혜는 같은 돌싱으로서 '돌싱포맨'에게 꼭 해주고 싶은 말이 있다고 운을 뗐는데, 과연 현장을 초토화한 박은혜의 한 마디는 무엇일지 본 방송이 더욱 궁금해진다.

'돌싱포맨'은 이날 오후 9시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