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부스서 백허그까지? 김승수·양정아 스킨십 난무하는 20년 절친

입력 2024.03.10 09:44수정 2024.03.10 09:44
포토 부스서 백허그까지? 김승수·양정아 스킨십 난무하는 20년 절친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20년 지기 절친인 배우 김승수와 양정아 핑크빛 분위기로 기대감을 높인다.

10일 오후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 김승수의 집에 20년 지기 절친 동갑내기 배우 양정아가 방문했다. 오래전부터 아들의 짝으로 양정아를 눈여겨 봐왔던 승수 어머니는 양정아의 등장에 "내가 양정아 씨를 참 좋아한다, 둘이 잘 됐으면 좋겠다"라며 함박웃음을 지었다.

하지만 어머니의 바람과는 달리, 김승수는 줄곧 "우리는 친구"라며 양정아에게 장난을 치기만 한다. 이에 양정아는 "내가 너를 남자로 생각할지도 모르잖아"라며 폭탄 발언을 투척해 김승수를 당황하게 한다. 묘한 분위기에 잠시 고민하던 김승수는 "나중에도 둘 다 혼자면 같이 살자"라고 돌발 고백을 했고, 이에 양정아도 "같이 살 수 있어"라고 대답한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MC들과 승수 어머니는 흥분을 감추지 못한다.

양정아는 과거 한 프로그램에서 무려 10년 동안 동료 남자 연예인을 짝사랑한 적 있다고 고백한다. 김승수는 양정아가 말한 짝사랑 상대의 특징이 모두 자기에게 해당한다며 추궁을 시작해 양정아를 당황하게 한다. 과연 양정아를 10년이나 애타게 한 '짝사랑남'의 정체가 김승수가 맞을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젊음의 거리 홍대 데이트에 나선 김승수와 양정아는 '네 컷 사진' 촬영에 도전했다.
좁은 촬영 공간에 단둘이 남겨진 어색함도 잠시, 두 사람은 여느 커플 못지않게 다정한 자세를 취하는가 하면, 백허그까지 시도해 이를 지켜보던 모두를 설레게 한다. 친구라고 하기엔 다소 과감한 스킨십을 시도하는 두 사람을 본 '모(母)벤져스'는 "이 정도면 승수가 책임져야 한다", "보통 친구 사이에는 절대 못 한다"라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인다.

한편 '미운 우리 새끼'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5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