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호 "소맥 200잔까지 마셔봤다…생맥주 50잔 마셔"

입력 2024.03.10 09:17수정 2024.03.10 09:17
이대호 "소맥 200잔까지 마셔봤다…생맥주 50잔 마셔"
이대호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이대호가 "소맥 200잔까지 마셔봤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지난 9일(토) 티캐스트 E채널에서 방송된 '토요일은 밥이 좋아(연출 이영식)'에서는 먹방 팔방미인 이대호가 합류 두 달 만에 토밥즈 멤버의 적임자로 거듭나는 모습이 공개됐다.

로컬과 관광객의 입맛을 모두 사로잡는 마법의 도시 강원도 홍천을 방문한 토밥즈 멤버들은 첫 번째 식사로 홍천한우구이를 양껏 즐겼다.

지금까지 살면서 탄수화물, 쌀을 좋아하지 않았다던 이대호는 결국 "쌀이 아닌 죽을 좋아하는 것 같다"라며 히밥이 직접 제조한 된장찌개죽을 바닥까지 긁어 먹으며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는 모습을 보여줬다.

두 번째 식사 메뉴는 즉석 메밀면 위에 돼지고기 고명과 특제 양념장이 가득 들어간 막국수였다. 주문한 뒤 메뉴가 모두 나오기 전 토밥즈 스포테이너 3인방의 술 토크가 시작됐고 현주엽은 "나는 소맥 먹기 시작하면 음식을 놔"라며 술 먹방의 철학을 밝힌다.
이에 질세라 이대호는 "저는 소맥 200잔까지 마셔봤어요"다고 밝힌다.

이어 이대호는 "일본에서 있을 때 일본 생맥주는 먹기 시작하면 30~50잔씩 먹으니까"라며 "그 정도 먹으면 한 2만 CC 정도 된다, 다 먹고 나가면 일본 매장 직원들이 다 같이 마중 나와서 인사했다"라며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고추장삼겹살을 한 입 먹자마자 "나의 주종을 찾았다"라며 미간을 찌푸린 이대호는 술, 밥과 함께 26인분을 먹으며 술과 함께 음식량이 두 배로 늘어나는 마법을 보여줬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