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의 여왕', 김수현♥김지원 회사 첫 만남부터 결혼식 그리며 '포문'

입력 2024.03.09 21:43수정 2024.03.09 21:43
'눈물의 여왕', 김수현♥김지원 회사 첫 만남부터 결혼식 그리며 '포문'
'눈물의 여왕' 방송화면 캡처


'눈물의 여왕', 김수현♥김지원 회사 첫 만남부터 결혼식 그리며 '포문'
눈물의 여왕' 방송화면 캡처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눈물의 여왕'이 김수현과 김지원의 첫 만남부터 결혼에 이르기까지의 과정을 그리며 포문을 열었다.

9일 오후 9시 10분 처음 방송된 tvN 주말드라마 '눈물의 여왕'(극본 박지은 연출 장영우, 김희원)에서는 각자 방송 인터뷰에 응하는 백현우(김수현 분), 홍해인(김지원 분)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백현우와 홍해인은 퀸즈 백화점의 직원과 인턴 사원으로 처음 만났다. 재벌 3세인 홍해인은 백화점의 상속녀라는 자신의 신분을 숨긴 채 인턴 사원으로 들어갔고 백현우와 사랑에 빠졌다.

백현우는 매일 복사기를 발로 차는 홍해인을 도와주다 조금씩 그에게 관심을 갖게 됐고, 매일 상사에게 혼이 나는 홍해인을 보면서 신경이 쓰였다. 그는 퇴근 길 우산을 가져오지 않은 홍해인에게 자신의 우산을 쓰며 "자꾸 이런 거 없고 그러니까 내가 더 신경쓰인다"며 고백했다.

그는 "홍해인씨, 지금부터 내 말 잘 들어요, 여태는 홍해인씨가 부담 가질까봐 얘기 안 했는데 사실 나 서울대 나왔어요, 그것도 법대, 우리 집 지방이긴 한데 유지 소리 듣는 집이에요"라며 "예를 들면 소가 30마리 넘는다, 엊그제 송아지 태어나서 35마리 육박했다, 지금 오피스텔도 월세 아니고 전세다, 그만큼 목돈이 있다는 말인 거"라고 얘기했다.

그러면서 "그쪽이 행여나 인턴 잘리고 재취업 안돼도 내가 당신 책임질 수 있다 그 얘기다, 솔직히 맞벌이 선호했는데 홍해인 씨라면 외벌이라도 감당해보고 싶었다, 아니 부담은 갖지 말라, 그냥 내가 좋아서 그런다, 그러니까 나 어떠냐"고 말했다.

결국 두 사람은 결혼을 했고, 3년 차 부부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
그러나 두 사람의 결혼 생활은 쉽지 않았다. 백현우는 홍해인과의 갈등 끝에 이혼을 결심했다.

'눈물의 여왕'은 퀸즈 그룹의 재벌 3세이자 백화점의 여왕 홍해인과 용두리 이장 아들이자 슈퍼마켓 왕자 백현우, 3년 차 부부의 아찔한 위기와 기적처럼 다시 시작되는 사랑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