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우재·하하, 초등학생들에 인지도 굴욕…유재석에만 "사진 찍어주세요"

입력 2024.03.09 19:12수정 2024.03.09 19:12
주우재·하하, 초등학생들에 인지도 굴욕…유재석에만 "사진 찍어주세요"
'놀면 뭐하니?' 방송화면 캡처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주우재와 하하가 초등학생들에게 인지도 굴욕을 당했다.

9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숙명여자대학교 근처에서 돌아다니던 중 초등학생들과 마주친 유재석, 하하, 주우재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세 사람은 제작진이 준 좁쌀로 물물교환을 할 사람을 찾았다. 그러던 중 혼자 눈사람을 만들고 있던 초등학생에게 유재석은 "아저씨들 알아요?"라고 물었고, 초등학생은 "유재석 아니에요?"라고 되물었다. 하지만 주우재, 하하가 누군지 아느냐고 묻자, 초등학생은 "모른다"고 답했다.

이에 하하는 "내가 방송 23년 차인데 '런닝맨' 알아 몰라?"라고 물었고, 초등학생은 안다고 했다. 그럼에도 하하는 자신을 알아보지 못하는 초등학생에게 "아는데 왜 날 몰라"라고 다시 물었고 초등학생은 "숏츠에서 봤다"고 말했다.


이후 초등학생은 유재석에게 "사진을 찍어주셔도 되느냐"고 물었고, 유재석은 "나만 찍을 거지?"라고 물었다. 유재석의 말에 초등학생은 "네"라고 다시 한번 잘라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뿐만이 아니라 이 초등학생은 주우재를 '나 혼자 산다'에서 봤다고 했는데, 주우재는 "'나 혼자 산다'에 나온 적이 없는데"라고 말해 웃음을 줬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