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스타의 멜로…이세영♥사카구치 켄타로 '사랑 후에 오는 것들'

입력 2024.03.08 08:48수정 2024.03.08 08:48
한일스타의 멜로…이세영♥사카구치 켄타로 '사랑 후에 오는 것들'
쿠팡플레이 사랑 후에 오는 것들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배우 이세영과 일본 배우 사카구치 켄타로가 짙은 감성 멜로를 완성한다.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쿠팡플레이는 8일 새 드라마 '사랑 후에 오는 것들'(극본 정해심/연출 문현성)의 대본 리딩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사랑 후에 오는 것들'은 운명 같던 사랑이 끝나고 모든 것을 잊은 여자 '홍'과 후회로 가득한 남자 '준고'의 사랑 후의 이야기를 그린 감성 멜로 드라마.

대본 리딩 현장에서는 첫 만남부터 작품에 대한 배우들의 빛나는 애정이 드러났다. 이세영과 사카구치 켄타로는 서로의 언어로 인사를 준비해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고 홍종현과 나카무라 안 역시 남다른 각오를 다지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본격적인 리딩이 시작되자 배우들은 호소력 짙은 열연으로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이세영은 '홍'의 감성 짙은 대사로 순식간에 현장을 몰입시켰고 사카구치 켄타로 역시 '준고'의 쓸쓸한 감정에 이입되며 공감을 이끌어냈다.

홍종현은 '민준'의 안타까운 마음을 연기하며 감정을 자극했고 나카무라 안 또한 '칸나'의 복잡한 심경을 호소력 짙게 표현하며 네 배우가 완성시켜 나갈 '사랑 후에 오는 것들'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촬영에 돌입한 '사랑 후에 오는 것들'은 연내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