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의 여왕' 김지원 "있는 역할, 안락하게 촬영…재벌가 수업도"

입력 2024.03.07 12:06수정 2024.03.07 12:06
'눈물의 여왕' 김지원 "있는 역할, 안락하게 촬영…재벌가 수업도" [N현장]
배우 김지원과 김수현(오른쪽)이 7일 서울 구로구 라마다 신도림 호텔에서 진행된 tvN 새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극본 박지은/연출 장영우, 김희원)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눈물의 여왕'은 퀸즈 그룹 재벌 3세이자 백화점의 여왕 홍해인과 용두리 이장 아들이자 슈퍼마켓 왕자 백현우, 3년 차 부부의 아찔한 위기와 기적처럼 다시 시작되는 사랑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2024.3.7/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배우 김지원이 '눈물의 여왕'에서 재벌 3세 역을 맡은 소감을 밝혔다.

7일 서울 구로구 신도림동 라마다서울신도림호텔에서는 tvN 새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극본 박지은/연출 장영우 김희원)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행사에는 배우 김수현, 김지원, 박성훈, 곽동연, 이주빈과 장영우 PD, 김희원 PD가 참석했다.

극 중에서 퀸즈 그룹 재벌 3세 홍해인 역을 맡은 김지원은 "오랜 시간 만에 부를 가진 캐릭터를 만났다, 그런 모습을 보고 싶다는 댓글을 보기도 했다"라며 "이런 저런 것을 준비했는데 재벌가에 관련된 수업도 받았다, 스타일링적인 부분들을 신경 많이 쓰려고 했다"라고 했다.


그러면서 "현장 퀸즈가 세트를 멋지게 꾸며주셔서 많은 도움을 받았다, 있는 캐릭터를 하다보니 덜 춥고 덜 덥고 좋은 환경에서 안락하게 촬영했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드라마 '상속자들'서 유라헬 역으로 눈도장을 찍었던 김지원은 "유라헬은 고등학생이었어서 조급하고 사랑에 목마른 캐릭터였다, 이번에는 연령대도 있고 결혼 생활도 하고 있고 가진 게 있는 캐릭터여서 성숙한 커리어우먼의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라고 이야기했다.

한편 '눈물의 여왕'은 퀸즈 그룹 재벌 3세이자 백화점의 여왕 홍해인과 용두리 이장 아들이자 슈퍼마켓 왕자 백현우(김수현 분)가 3년차 부부로 다시 사랑을 시작하는 이야기로 오는 9일 오후 9시10분 처음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