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상민, 예비형수 전종서 꼬시려다 반했다 '웨딩임파서블' 4.0%

입력 2024.03.06 08:52수정 2024.03.06 08:52
문상민, 예비형수 전종서 꼬시려다 반했다 '웨딩임파서블' 4.0%
tvN 웨딩 임파서블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웨딩 임파서블' 문상민이 예비 형수인 전종서 유혹 프로젝트에 시동을 걸었다.

지난 5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극본 박슬기, 오혜원/ 연출 권영일/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스튜디오329) 4회에서는 형 이도한(김도완 분)의 결혼을 막기 위해 예비 형수 나아정(전종서 분)을 뺏기로 결심한 이지한(문상민 분)의 깜찍한 유혹 작전이 펼쳐져 시청자들의 심장을 요동치게 했다.

앞서 나아정과 이도한은 할아버지 현대호(권해효 분)에게 결혼 반대를 받아 미국으로 가서 살겠다는 큰 그림을 그리고 있었던 터. 그러나 두 사람의 예상과 달리 현대호는 결혼을 허락할 뿐만 아니라 LJ그룹 역시 이도한에게 그대로 물려주겠다고 해 나아정과 이도한의 작전이 예상과 다른 방향으로 흘러갈 것을 예고했다.

설상가상 이지한은 이도한의 결혼을 깨고자 형의 결혼 상대를 뺏겠다고 선언해 나아정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나아정 역시 이지한의 이러한 수법에 넘어가지 않으리라고 자신만만하게 대꾸했다.

승리욕이 제대로 오른 이지한은 곧바로 나아정 유혹하기 작전에 돌입했다. 철저한 사전 조사를 거친 이지한은 자신의 부와 명예, 지위를 마음껏 이용해 나아정의 마음을 사로잡을 럭셔리 여행을 준비했다. 좋아하는 감독과의 단독 팬미팅부터 예쁜 원피스, 맛있는 디저트와 짜릿한 복수까지 오직 나아정 만을 위한 시간을 선사했다.

특히 고민을 진심으로 들어주고 위로해주는 이지한의 말에 그를 보는 나아정의 시각도 점차 변화하기 시작했다. 부모님을 제외하고 자신의 연기를 찾아봐 준 사람은 이지한이 처음이었기에 나아정의 감동은 배가 됐다. 술잔을 기울이며 깊은 대화를 나누던 두 사람 사이에는 훈훈한 기류가 맴돌았다.

나아정을 꼬시겠다는 과감한 포부와 달리 그녀에게 흔들린 것은 오히려 이지한이었다. 욕심 많은 이부 형제들의 폭언 속에서 구해주고 어린 시절의 트라우마에 갇혀 있던 자신을 다독여주는 등 나아정의 따뜻한 손길은 이지한의 머릿속을 뒤죽박죽 흐트러지게 했다.

위기감을 느낀 의지하는 나아정의 결혼 결심을 결혼 결심을 흔들 다른 방법을 모색했다. 자신보다는 다른 사람이 먼저 접근하는 게 조금 더 효과적이리라고 판단, 나아정을 속여 다른 사람과의 선 자리에 내보낸 것. 그러나 이지한의 이러행동은 되려 나아정의 심기를 거스 심기를 거스르는 악수가 되고 말았다.

심지어 이지한이 생각했던 사람이 아닌 다른 사람이 선 자리에 나타나면서 이지한의 당혹감도 커져만 갔다. 자신의 실수로 인해 듣지 않아도 될 말을 들은 나아정에게 미안했던 이지한은 상황을 수습하며 마음을 담은 사과를 전했다.
이어 이지한은 "좋아하나 보죠, 나아정 씨를"이라는 예상치 못한 말로 나아정을 놀라게 했다. 과연 이지한의 이러한 멘트가 나아정의 위장결혼 작품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궁금해지고 있다.

4회는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유료 가구 4.0%를 기록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