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맞은 우리' 함은정·강별, 자매의 갈등 예고…대립각

입력 2024.03.06 08:17수정 2024.03.06 08:17
'수지맞은 우리' 함은정·강별, 자매의 갈등 예고…대립각 [N컷]
KBS 1TV '수지맞은 우리'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배우 함은정과 강별이 '수지맞은 우리'에서 자매로 호흡을 맞춘다.

6일 KBS 1TV 새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극복 남선혜/연출 박기현) 측은 극 중 자매로 호흡을 맞추는 함은정과 강별의 모습을 담은 스틸컷을 공개했다.

'수지맞은 우리'는 추락한 스타 의사 진수지(함은정 분)와 초짜 의사 채우리(백성현 분)의 쌍방 치유, 정신 승리, 공감 로맨스와 호적 타파, 신개념 가족 만들기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극 중 함은정은 정신건강의학과 의사이자 소위 잘나가는 방송인 진수지 역을, 강별은 리포터로 활동하며 아나운서가 되기를 바라는 진수지의 동생 진나영 역을 각각 맡아 연기한다.

수지는 본업이 의사이지만, 방송인, 셀러브리티 등 다양한 활동을 하며 어디에서나 두각을 나타낸다. 이에 반해 나영은 언니인 수지를 시기, 질투하며 해서는 안 될 일들을 벌여나가기 시작한다. 자매인 두 사람의 극한 대립이 스토리를 어떻게 뒤흔들게 될지 궁금해진다.

특히 각자의 사연과 아픔을 지닌 수지와 나영이 사사건건 부딪치며 롤러코스터 같은 인생사를 그려 나간다고 해 관심이 모인다. 파란만장한 스토리 속 두 사람이 전할 공감과 위로의 이야기 또한 기다려진다.


'수지맞은 우리' 제작진은 "극 속에서 자매로 등장하는 함은정과 강별은 진짜 자매 못지않은 케미스트리가 중요했던 만큼 현장에서 남다른 호흡을 자랑했다"라며 "완벽한 합을 이룬 두 사람이 지닌 연기 시너지가 대단했다"라고 귀띔했다. 이어 "이들이 어떤 이유로 대립하게 될지, 두 사람이 만들어가는 다채로운 이야기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수지맞은 우리'는 '우당탕탕 패밀리' 후속으로 오는 25일 오후 8시30분에 처음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