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귀엽다 문상민, 대형견 댕댕미 발산

입력 2024.03.05 15:37수정 2024.03.05 15:37
'웨딩' 귀엽다 문상민, 대형견 댕댕미 발산
배우 문상민 / tvN 웨딩 임파서블 제공


'웨딩' 귀엽다 문상민, 대형견 댕댕미 발산
배우 문상민 / tvN 웨딩 임파서블 제공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웨딩임파서블' 문상민이 '댕댕미'(강아지 같은 매력)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5일 tvN 새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에서 LJ그룹 재벌3세 이지한 역할을 연기하는 문상민의 새로운 스틸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형 이도한(김도완 분)을 재벌 후계자로 만들고자 유일한 걸림돌인 나아정(전종서 분)과 얽히고설킨 이지한의 모습이 담겼다. 문상민은 나아정을 형에게서 떼어내고자 했던 결연한 의지와 달리 나아정과 가까워질수록 그녀에게 스며드는 이지한의 표정과 눈빛, 분위기를 섬세하게 그리며 호평을 얻었다.

그뿐만 아니라 문상민은 술에 취해 무장 해제된 모습과 인형 탈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는 나아정에게 사탕을 맞는 등 코믹한 연기까지 능청스럽게 소화해 웃음을 안겼다. 여기에 형을 졸졸 쫓아다니며 훼방을 놓는 모습은 영락없는 대형견을 연상하게 하기도. '찰떡 캐릭터'라는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4일 방송된 '웨딩 임파서블' 3회에서 예상치 못하게 나아정에게 도움을 받은 후, 고맙다는 말과 함께 낙하산 사건에 대해 진심 어린 사과를 하는 이지한의 모습은 캐릭터의 솔직한 매력을 극대화했다. 그러면서도 방송 말미 "내가 나아정씨를 형한테서 한번 뺏어보려고요"라는 충격적인 말로 다음 화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고조시키며 '심쿵 '엔딩을 선사했다.


이렇듯 문상민은 야망 가득한 눈빛부터 형밖에 모르는 '형바라기'의 모습, 나아정과 있을 때 나오는 코믹한 모습까지, 볼수록 빠져드는 연하남의 정석을 보여주며 로맨틱 코미디 남자 주인공으로서 자리를 잡고 있다. 매 회차 다채로운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문상민이 앞으로 펼칠 활약에 기대감이 더욱 모인다.

'웨딩 임파서블'은 매주 월, 화요일 저녁 8시50분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