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영수, 2:1 데이트서 영자에 직진…의사 현숙 "스스로 부족해" 눈물

입력 2024.03.05 10:00수정 2024.03.05 10:00
'나는솔로' 영수, 2:1 데이트서 영자에 직진…의사 현숙 "스스로 부족해" 눈물
ENA, SBS플러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나는 솔로' 19기 영수가 영자, 현숙과 위태로운 2:1 데이트로 긴장감을 안긴다.

오는 6일 방송되는 SBS플러스·ENA '나는 솔로'에서는 현숙의 눈물까지 터진 영수의 2:1 데이트 전말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영수는 '데이트 선택'에서 자신을 선택한 영자, 현숙와 함께 저녁 식사 데이트에 나선다. 이어 영자가 영수의 차 자연스럽게 뒷좌석에 앉자, 현숙은 "그럼 제가 앞에 타겠습니다"라며 조수석에 앉는다. 하지만 영수는 자신의 '호감녀' 영자가 뒷자리에 탄 것을 보자 "어?"라며 아쉬움이 묻어나는 리액션을 드러낸다.

이후, 고깃집에 도착한 세 사람은 자연스레 이야기를 나누고, 여기서도 영수는 거의 1:1 데이트 수준으로 영자에게 집중적으로 질문을 던진다. 또한 영수는 영자 그릇에 고기를 가득 채워주는가 하면, "비슷한 게 있으면 호감이 가나 보다"라며 폭풍 어필을 멈추지 않는다. 심지어 영수는 바쁜 스케줄로 데이트를 자주 할 수 없다는 영자의 연애 패턴에, "전 사이버상으로 만나는 것도 버틸 수 있다"며 간절하게 받아치는 모습으로 놀라움을 안긴다.

반면 영수는 "저한테 궁금한 게 있으시냐"는 현숙의 질문에는 "음, 궁금한 거"라며 선뜻 말을 하지 못한다. 그러다 "어떻게 이런 성격을 갖게 됐냐"고 묻고, 현숙이 자신의 성향에 대해 설명하자, 뜻밖의 답을 건네 이를 지켜보던 스튜디오 MC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마저 당황케 한다.


현숙은 영수와 2:1 데이트를 마친 후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스스로 좀 부족하지 않나 생각하고 있다"고 밝힌 뒤, 갑자기 눈물을 뚝뚝 쏟는다. 과연 영수 영자 현숙의 2:1 데이트에서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전말에 관심이 집중된다.

'나는 솔로'는 이날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