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 연인 아이유 콘서트 관람…변함없는 애정 전선

입력 2024.03.03 20:53수정 2024.03.03 20:53
이종석, 연인 아이유 콘서트 관람…변함없는 애정 전선
이종석(왼쪽), 아이유/뉴스1 DB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배우 이종석과 아이유가 변함없는 애정전선을 과시했다.

3일 몇몇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아이유 콘서트에 이종석이 왔다"는 글과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에는 이종석과 동료인 배우 신재하가 함께 응원봉을 들고 공연을 관람하는 모습이 담겼다.

아이유는 2일부터 서울 KSPO 돔(구 체조경기장)에서 '2024 아이유 H. E. R. 월드투어 콘서트 인 서울' 공연을 시작했다. 이종석은 연인인 아이유의 첫날 공연을 찾아 변함없는 애정을 자랑했다.

한편 아이유는 지난 2022년 12월 31일 배우 이종석과 열애를 인정했다. 아이유 소속사 이담엔터테인먼트 측은 "아이유가 친한 동료 관계로 지내던 이종석과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라고 알렸다.


이후 아이유는 2023년 1월 1일 팬카페를 통해 "제 오랜 동료였던 분과 서로 의지하며 좋은 마음을 키우고 있다"며 "긴 시간 동안 고맙게도 저를 응원해 주고 저에게 항상 '멋지다 멋지다' 해주고, 또 진심 어린 격려를 보내준 듬직하고 귀여운 사람"이라고 밝혀 많은 축하를 받았다.

열애 발표 후에도 이종석과 아이유는 조용히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또한 2일 열린 아이유의 콘서트에는 유재석, 박명수, 양세찬, 박은빈, 이주영 등 수많은 스타도 현장을 찾아 공연을 관람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