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 이효리와 '첫만남' 챌린지→NCT 텐과 핑클 '나우' 무대까지

입력 2024.03.01 23:05수정 2024.03.01 23:05
키, 이효리와 '첫만남' 챌린지→NCT 텐과 핑클 '나우' 무대까지
KBS 2TV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가수 키가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에 출연해 이효리와 챌린지, NCT 텐과의 컬래버 무대 등을 선보였다.

1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음악 프로그램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이하 '레드카펫')에서는 샤이니 키가 함께 했다.

트렌드에 민감한 '트민남'으로 알려진 키는 제일 유행하는 챌린지를 묻자 투어스(TWS)의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 챌린지를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키는 이효리에게 안무를 알려준 후 함께 무대에 서 환호를 자아냈다. 이효리는 키가 알려준 안무보다 복잡한 후반부 안무에 "자기 돋보이려고 나 이용했다"라고 외치며 웃음을 안겼다.


예능에서도 활약 중인 키는 "지금 초등학생들은 제가 혼자 살고 가사 잘 맞히는 아저씨처럼 되어있는데"라고 너스레를 떨며 "'예능으로 유명해져야 내 음악으로 유입될 수 있는 기회가 많아지는구나' 하면서 활동하고 있다"라고 관심에 대해 감사함을 전했다.

이어 키는 아끼는 후배 엔시티(NCT) 텐을 소개, 텐과 함께 핑클의 '나우'(Now) 무대까지 선보이며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KBS 2TV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은 한 주의 시작과 끝이 공존하는 금요일 밤, '모든 고민, 모든 걱정들을 싹 없애줄' 음악과 이야기를 담은 토크쇼로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