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 청순한 스타일마저 소화…"'써니' 민효린 선배님처럼"

입력 2024.03.01 21:02수정 2024.03.01 21:02
블랙핑크 제니, 청순한 스타일마저 소화…"'써니' 민효린 선배님처럼"
tvN '아파트404' 캡처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걸그룹 블랙핑크 제니가 배우 민효린의 스타일을 따라잡았다.

1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아파트404'에서는 유재석, 제니, 차태현, 오나라, 양세찬, 이정하 등 6인이 1986년으로 돌아가 한 아파트 단지에서 벌어진 김 양 실종 사건을 파헤쳤다.

가장 먼저 아파트에 도착한 멤버는 유재석이었다. 80년대 인테리어로 꾸며진 내부를 살펴본 그는 잠시 추억에 잠겼다. "오늘은 또 느낌이 특이하네? 딱 봐도 80년대 아니야~"라며 반기기도.

곧바로 제니, 이정하가 입주했다. 이 가운데 유재석이 패션을 언급했다. 이정하를 가리키며 "정하 오늘 스타일이 약간"이라고 하자, 이정하가 "교회 오빠"라며 해맑게 웃었다.

특히 제니의 패션에 이목이 쏠렸다. 그는 "영화 '써니'에서 민효린 선배님"이라며 "청순하게 하고 다니셔서 해봤다"라고 털어놨다.
"약간 개강 날 느낌이네"라는 유재석의 반응에는 "맞다, 신입 대학생 신입"이라고 받아쳤다.

유재석은 자신의 스타일에 관해 "난 한 번 더 내가 원하는 곳에 도전해 보는 그런 느낌"이라며 재수생 패션이라고 주장해 웃음을 샀다.

한편 '아파트404'는 입주민 6인이 실제 아파트 사건을 모티브로 한 미스터리를 파헤치는 시공간 초월 실화 추리극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