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터서 흡연한 女 폭행한 주짓수 관장 "나는.."

입력 2024.02.28 09:07수정 2024.02.28 14:09
아이들 뛰어오는 놀이터서 흡연
담배 끄라며 무턱대고 폭행
놀이터서 흡연한 女 폭행한 주짓수 관장 "나는.."
사건출처=JTBC '뉴스'

[파이낸셜뉴스] 한 주짓수 학원 관장이 근처 아파트 단지 놀이터에서 담배를 피운 여성을 폭행했다. 해당 사건을 두고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갑론을박이 일었다. 놀이터에서 흡연을 한 여성이 잘못이지만, 일단 폭행은 용서할 수 없는 범죄라는 의견이 많다.

27일 JTBC '사건반장'에 따르면 사건은 지난 19일 오후 2시 반쯤 강원도 한 아파트 단지 내에서 일어났다.

당시 아파트 놀이터에서는 애견동호회 회원들 네 명이 모임을 가지고 있었다.

주변에 사람이 없자, 한 여성 회원이 구석에서 담배를 피우기 시작했다.

이때 근처 2층 주짓수 학원 관장이 창문을 열고 "담배 꺼"라고 소리를 질렀다.

여성이 곧바로 바로 담배를 껐지만 관장은 계속해서 화를 냈다.

여성이 "왜 이렇게 화를 내며 이야기 하냐"고 묻자 관장은 창문으로 나와 피해자의 멱살을 잡고 얼굴을 때리기 시작한 것으로 전해졌다.

여성이 "신고해달라"고 외치자 관장은 "나는 정신병자다! 나는 고소 안 당하니까 신고하라"며 폭행을 이어갔다고 한다. 관장의 폭행은 경비원이 오고 나서야 멈춘 것으로 알려졌다.


피해 여성은 곧바로 구급대에 실려 갔고, 관장은 같은 날 지역 맘 카페를 통해 "놀이터가 근처에 있는데도 담배를 피워서 항의했는데 일행 중 또 다른 여성이 흡연하길래 폭행했다"고 주장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폭행은 잘못이지만 놀이터에서 담배를 피운 행동도 개념 없다", "공공장소에서 담배 피지 말자", "사람이 없다고 해도 어린이들 노는 놀이터에서 담배를 피우는 건 정상적이지 않다", "그렇다고 폭행을 가하는 건 심하다", "관장님이 참교육 하셨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해당 사건은 현재 경찰에서 수사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gaa1003@fnnews.com 안가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