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의사♥' 강소라, 조현우 이벤트 감동…"나도 남편에 어필해야" 너스레

입력 2024.02.27 22:15수정 2024.02.27 22:14
'한의사♥' 강소라, 조현우 이벤트 감동…"나도 남편에 어필해야" 너스레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캡처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강소라가 아내를 위한 조현우의 이벤트에 감동했다.

27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배우 강소라가 내레이터로 등장한 가운데 국가대표 축구선수 조현우 가족이 새롭게 합류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조현우가 아내를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 영상을 지켜보던 배우 소유진이 "이벤트 받아본 적 있냐"라는 질문을 던졌다. 강소라는 "이벤트가 뭐냐"라고 받아쳐 웃음을 샀다. "자상한 남편이라 자주 해줄 것 같은데"라는 얘기에는 "오늘부터 어필해 보도록 하겠다. '슈돌' 잘 나왔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그러면서 남편을 향해 "사랑해"라고 말하며 손가락 하트를 보내 웃음을 샀다.

드디어 조현우 아내가 등장해 긴장감을 유발했다. 조현우는 아내를 공주님처럼 모셔 훈훈함을 선사했다. 요리는 물론 편지까지 써 감동을 더했다. 여기에 꽃다발, 목걸이 등 선물도 꺼냈다. 조현우는 "제가 프러포즈 할 때도 목걸이를 줬다.
아내한테 많은 걸 해주고 싶었지만 못 해준 그때를 생각하면서 준비했다"라고 털어놨다. 아내는 "같이 기억해 주는 것 같아서 고마웠다"라며 눈시울을 붉혔다.

한편 강소라는 지난 2020년 8살 연상 한의사와 결혼했으며 슬하에 두 딸을 뒀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