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나와 열애' 이재욱, 오늘 '살롱드립2' 출격…녹화 이미 완료

입력 2024.02.27 13:53수정 2024.02.27 13:53
'카리나와 열애' 이재욱, 오늘 '살롱드립2' 출격…녹화 이미 완료
배우 이재욱ⓒ News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그룹 에스파 카리나와 교제 중인 이재욱이 이날 오후 웹예능 '살롱드립2'에 출연한다.

27일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로얄로더'(극본 최원/연출 민연홍) 측에 따르면 이재욱과 이준영이 이날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TEO '살롱드립2'에 출연해 이야기를 나눈다. 이번 '살롱드립2' 녹화는 이재욱과 카리나의 열애 사실이 공식적으로 알려지기 전 이미 진행됐다.

'로얄로더'는 갖고 싶고, 되고 싶고, 훔치고 싶었던 대한민국 최고 재벌가 왕좌를 차지하기 위한 마이너리거들의 이야기로 배우 이재욱, 이준영, 홍수주가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두 사람은 '로얄로더' 속 욕망 가득한 캐릭터들의 이야기부터 솔직 담백한 모습까지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로얄로더'의 밑바닥 마이너리거 태오(이재욱 분)와 인하(이준영 분)의 강렬한 모습과 달리, 웃는 모습부터 하는 행동까지 꼭 닮아 실제 브로맨스 케미를 선보인다.


'로얄로더'는 오는 28일부터 매주 수요일 2회씩 공개된다.

한편 이날 이재욱은 그룹 에스파 카리나와 열애설을 인정했다. 이재욱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이날 오후 공식 입장을 통해 '이재욱과 카리나는 이제 알아가는 단계"라며 "배우가 촬영 중이고 사생활인 만큼 따뜻한 시선으로 존중해 주시길 부탁드리겠다"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