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심이네' 김비주, 섬세 연기로 펼친 반전극…집안의 비밀 폭로

입력 2024.02.27 12:12수정 2024.02.27 12:12
'효심이네' 김비주, 섬세 연기로 펼친 반전극…집안의 비밀 폭로
배우 김비주/ 사진제공=세이온 미디어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배우 김비주가 '효심이네 각자도생'에서 섬세한 연기로 안방극장에 제대로 눈도장을 찍었다.

김비주는 현재 방송 중인 KBS 2TV 토일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에서 좌충우돌 철부지 모습을 보이다 얽히고설킨 집안의 비밀들을 밝혀내고 있는, 여리면서도 속 깊은 재벌가 외동딸 강태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특히 지난 24일과 25일 방송에서는 강태희가 자신을 둘러싼 집안의 비밀을 깜짝 폭로하며 큰 충격을 선사했다.

태희는 유전자 검사를 통해 염전무(이광기 분)가 아빠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이 모든 게 엄마 장숙향(이휘향 분)의 계략이었음을 염전무에게 알렸다. 장숙향은 자신의 성공만을 위해 염전무와 불쌍한 딸 태희를 이용한 것이었다.

자신의 출생마저 비정한 엄마에게 이용당한 태희는 늘 마음을 감추고 강한 척했지만 오빠 태민(고주원 분) 앞에서는 여린 마음을 드러낼 수밖에 없었다. 특히 태희는 태민에게 "오빠는 나 친동생도 아닌데 왜 챙겨 줘"라고 울먹이며 안타까운 마음을 나타내 눈길을 끌었다. 또한 태희는 결국 늘 자신에게만은 한없이 따뜻했던 태민에게 작은아버지, 작은어머니가 돌아가신 날의 비밀까지 과감하게 밝혔다.

태희는 그동안 엄마의 악행을 목도하고 진실을 알고 있었지만, 두려움으로 아무에게도 말 못 한 채 혼자서 끙끙 앓고 있었다.
속마음을 숨기기 위해 가출, 노숙자 행색을 하고, 엄마에게 반항하는 등 4차원적 돌출행동을 계속해 왔던 것. 하지만 태희가 본연의 모습으로 돌아오면서 가슴 뭉클한 연민의 정을 불러일으켰다는 평이다.

이러한 평에 김비주는 소속사를 통해 "진정성으로 열심히 연기에 임하고 있다"라며 "이 노력을 시청자분들이 알아봐 주시고 관심과 사랑주셔서 정말 기쁘고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효심이네 각자도생'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