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혜, 이현이에 "우리 딸 시어머니 해라"…사돈 제안

입력 2024.02.26 23:30수정 2024.02.26 23:30
이지혜, 이현이에 "우리 딸 시어머니 해라"…사돈 제안
SBS '동상이몽2' 캡처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동상이몽2' 이지혜가 이현이를 사돈으로 점찍어 웃음을 안겼다.

26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이지혜 가족과 이현이 가족의 만남이 담겼다.

이날 이지혜는 폭풍 성장한 '리리자매'(태리-엘리 자매)와 함께 이현이의 집을 찾았다. 이지혜, 이현이는 "1년에 한 번은 남편들에게 약을 쳐놔야 한다"라며 남편들을 위한 '파더스 데이'를 기획했다.

이어 이지혜는 "내가 성향이 깐깐하니까 우리 태리의 시어머니는 이런(헐렁한) 느낌이 좋다"라고 고백하며 허당미 넘치는 이현이의 모습에 흡족한 모습을 보였다.
이에 이지혜는 이현이에게 "너 우리 딸 시어머니 해라, 아주 마음에 든다"라며 이현이와의 사돈을 욕심내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지혜는 "너 아들 둘, 우리도 딸 둘, 한명만이라도 괜찮지 않니?"라고 제안하며 "남편과 잘 상의해 봐, 며느리상으로 지켜봐"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SBS '동상이몽2'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