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로더' 홍수주 "첫 장편이라 긴장…이재욱·이준영과 즐겁게 촬영"

입력 2024.02.26 13:16수정 2024.02.26 13:16
'로얄로더' 홍수주 "첫 장편이라 긴장…이재욱·이준영과 즐겁게 촬영"[N현장]
사진=디즈니+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배우 홍수주가 첫 장편시리즈 주연을 맡은 소감을 이야기했다.

디즈니+(플러스) 새 오리지널 시리즈 '로얄로더'(극본 최원/연출 민연홍) 제작발표회는 26일 서울 동대문구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 열렸다. 행사에는 배우 이재욱, 이준영, 홍수주 그리고 민연홍 감독이 참석했다.

극 중에서 빚쟁이의 딸 나혜원 역을 맡은 홍수주는 "이렇게 큰 자리가 처음이어서 긴장된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작품에서) 길게 호흡한 게 처음이어서 긴장을 많이 했다, 감독님께서 배려를 많이 해주셔서 편하게 촬영할 수 있었다"라며 "좋은 두 배우분과 즐겁게 촬영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홍수주는 나혜원 역에 대해 "주체적이고 능동적이고 자기 욕망에 솔직한 인물"이라며 "외적인 스타일링을 통해 혜원의 심리변화나 감정변화를 표현하려고 했다, (인물을 표현하기 위해)감독님과 상의도 많이 했다"라고 말했다.


이날 민연홍 감독은 "(나혜원은) 끓어오르는 욕망을 이용하는 똑똑한 인물"이라며 "매력이 넘치는 여인인데 (홍)수주 배우와 캐릭터가 맞붙은 점들도 많았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로얄로더'는 대한민국 최고 재벌가 왕좌를 차지하기 위한 마이너리거들의 이야기로 총 12부작이다. 오는 28일 처음 공개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