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지승현 "최수종 무서울줄 알았더니 귀여워…진심 느껴"

입력 2024.02.25 21:29수정 2024.02.25 21:29
'미우새' 지승현 "최수종 무서울줄 알았더니 귀여워…진심 느껴"
SBS 미운우리새끼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미운우리새끼' 지승현이 최수종과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25일 밤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는 배우 지승현이 스페셜 MC로 출연해 '미우새'들의 일상을 지켜봤다.

모벤저스 어머니들은 지승현이 나오자, 그가 최근에 출연한 '고려거란전쟁'의 양규를 언급하며 환영했다.

지승현은 "제가 18년 만에 처음으로 인기상과 우수상을 한 번에 주셨다, 양규 장군님이 저를 알려주셨다. 너무 감사하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서장훈은 "마지막이 너무 강렬해서 눈물이 나더라"면서 '고려거란전쟁'을 언급했다.
양규의 최후 장면을 찍는 날이 지승현의 생일이었다고. 모벤져스는 "생일날 초상을 치렀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지승현은 "원래 인공 눈을 뿌리려고 했는데 촬영을 시작하니까 실제로 눈이 펑펑 오더라, 양규 장군님이 '너희 잘 찍어라' 하고 오셨다고 했다"라면서 "제가 생일날 죽으니까, 감독님이 '양규 장군님이 돌아가시고 지승현이 새로 태어난 날이네'라고 하셨다, 뜻깊은 죽음이었다"라고 회상했다.

또 연기 호흡을 맞춘 최수종에 대해 "무서운 줄 알았는데 엄청 귀여우시다"라며 "현장을 진행할 때 부족한 부분이 있으면 조용히 불러서 이야기해 주신다, 양규 전사 장면 후에 문자를 주셔서 바로 전화를 드렸더니 '승현아 애썼다'고 하시더라. 너무 감동하고 진심이 느껴졌다"라고 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