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민, 여행 중 사라진 ♥원혁에 불만 폭발 "뭘 하고 다니냐"

입력 2024.02.25 10:28수정 2024.02.25 10:28
이수민, 여행 중 사라진 ♥원혁에 불만 폭발 "뭘 하고 다니냐"
TV조선 제공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이수민 원혁 커플이 1박 2일 여행 중 불화가 발생한다.

오는 26일 방송될 TV조선(TV CHOSUN) 예능 '조선의 사랑꾼'에서 이수민, 원혁이 1박2일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조선의 사랑꾼' 선공개 영상에서는 부산 호텔 방에 혼자 앉아 있는 이수민의 모습이 공개된다. 밖으로는 낭만적인 오션뷰가 보이지만, 원혁은 어디론가 사라진 상태였다. 이수민은 엄마 김외선 씨에게 전화로 "뭘 하고 다니는지 궁금해 죽겠네…"라며 토로했다.

그러나 제작진 카메라 앞에서 원혁은 "사실 제가 먼 부산까지 온 이유가 있는데 멋진 프러포즈를 위해서다"라고 고백했다. 부산 바닷가를 누비며 프러포즈 장소 답사에 나선 원혁은 지나가는 시민을 붙잡고 "여기 혹시 밤에 와보셨어요?"라고 묻기도 했다. 하지만 질문에 대한 답 대신 "축하한다", "더 이상 울지 말고…"라는 '결혼 덕담'만 돌아왔다. 이 모습을 지켜보던 최성국은 "국민 울보"라며 웃었다.

결국 원혁은 정처 없이 부산을 돌아다니며 몇 시간을 보냈고, 이수민은 "어떻게 이렇게 안 오지?"라며 전화를 걸었다.
원혁은 "간식 좀 샀어"라고 둘러댔지만, 이수민은 "도대체 우리 언제 만나?"라며 따져 물었다. 결국 원혁은 "빨리 가야 할 것 같다"며 "너무 오래 걸리니까"라며 허둥지둥 호텔을 향해 달려갔다.

원혁의 원대한 부산 프러포즈 계획이 과연 잘 진행됐을지는 오는 26일 밤 10시 방송되는 '조선의 사랑꾼'에서 공개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