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과여' 임재혁·윤예주, 흔들리는 우정…사랑으로 변할까

입력 2024.02.22 17:31수정 2024.02.22 17:31
'남과여' 임재혁·윤예주, 흔들리는 우정…사랑으로 변할까
채널A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남과여' 임재혁과 윤예주의 우정이 흔들리기 시작한다.

오는 23일 방송되는 채널A 금요드라마 '남과여'(극본 박상민/ 연출 이유연 박상민) 9회에서는 사랑의 타이밍을 놓친 오민혁(임재혁 분)이 김혜령(윤예주 분)에게 새롭게 다가가는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민혁은 혜령과 친구 사이로 지내며 또 한 번의 기회를 기다렸지만, 계속해서 어긋나는 타이밍에 안타까운 짝사랑으로 가슴앓이했다. 특히 민혁은 친구였던 혜령이 여자로 보이기 시작하면서, 다시 자신의 마음을 고백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한껏 높였다.

9회 방송을 하루 앞두고 심상치 않은 민혁과 혜령의 모습이 포착된 사진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민혁은 혜령에게 마음을 숨기기로 한 뒤 혼자서 힘들어하던 중 오랜만에 혜령의 연락을 받게 된다. 혜령은 민혁을 비롯해 동창들과 노래방으로 향하고, 그곳에서 누군가를 발견하고는 표정이 굳어 버린다.

그런가 하면 민혁은 신난 친구들 사이에서 혼자 표정이 어두운 혜령을 발견하고, 혜령은 이 자리에서 충격적인 사실을 밝혀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반면 노래방 복도에서 민혁과 의문의 남자가 혜령을 두고 신경전을 펼치고 있어 긴장감을 더한다. 혜령은 여태껏 보지 못한 민혁의 행동에 심란한 마음을 드러낸다고. 민혁과 혜령이 이번 계기를 통해 우정에서 사랑으로 변하게 될지, 또 이들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지 본 방송에 이목이 집중된다.

'남과여' 9회는 이날 오후 11시 2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