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보자GO' 김용만→김호중, 길거리 출격…공식 포스터 공개

입력 2024.02.22 12:15수정 2024.02.22 12:15
'가보자GO' 김용만→김호중, 길거리 출격…공식 포스터 공개 [N컷]
사진=MBN '가보자고'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가보자GO' 김용만, 안정환, 허경환, 홍현희, 김호중이 길거리로 나선다.

MBN 리얼 로드 버라이어티 '무작정 따라가는 리얼 예능 가보자GO'(이하 '가보자GO') 측은 22일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가보자GO'는 '진짜 친구'를 찾기 위해 거리로 나선 5명의 MC가 장소와 나이, 성별을 불문하고, 그동안 만나고 싶었던 각종 셀럽과 일반인을 즉석에서 섭외해 친구가 되는 과정을 담아내는 프로그램이다. 앞서 방송인 김용만, 축구선수 출신 방송인 안정환, 코미디언 허경환과 홍현희, 가수 김호중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포스터에는 "길에서 만나 집까지"라는 문구와 함께 5MC가 거리로 나선 모습이 담겼다. 어딘가를 가리키고 있는 안정환과 이를 유심히 듣고 있는 김용만, 그리고 호기심 가득한 표정의 허경환과 새로운 친구를 만나는 것에 대한 설렘을 표한 홍현희와 김호중까지 멤버들의 신선한 케미스트리를 예고했다.


제작진은 "'가보자GO'는 거리에서 만난 시민들 및 만나고 싶은 셀럽을 즉석에서 섭외한다. 꾸밈없는 모습을 보기 위해 집 기습 방문을 요청할 예정"이라며 "다양한 사람들과 진솔한 대화를 나누며 그들의 삶을 리얼하게 전달할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가보자GO'는 오는 3월16일 오후 8시 10분 처음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