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성훈·진구·배정남, 마주칠 확률 5% 초대형 무스와 만남…'감동'

입력 2024.02.22 09:27수정 2024.02.22 09:27
추성훈·진구·배정남, 마주칠 확률 5% 초대형 무스와 만남…'감동'
사진=MBN '더와일드'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추성훈, 진구, 배정남이 마주칠 확률이 5%인 '초대형 무스'와 만나 감동한다.

오는 23일 오후 방송되는 MBN 예능 프로그램 '더 와일드' 7회에서는 추성훈이 이끄는 재스퍼 국립공원 탐험, 둘째 날의 내용이 담긴다.

이날 방송에서 추성훈은 야생동물에 진심인 동생들을 위해 현지에서 활동하는 26년 차 야생동물 탐험 전문 가이드를 섭외한다. '와일더'들은 "오늘 가는 도로에서 '그리즐리'를 8마리 봤다"라고 한 전문 가이드의 말에 기뻐하고, 전문 가이드가 야생동물을 부르는 특별한 소리에 감탄한다.

이어 추성훈, 진구, 배정남은 관광 도중 26년 차 야생동물 탐험 전문 가이드마저 "이건 정말 행운이다"라고 불릴 정도로, '마주할 확률 5%'의 특별한 야생동물 '초대형 무스'를 만난다. 세 사람은 '초대형 무스'의 등장에 흥분을 감추지 못하고, 거대한 뿔과 포스 작렬한 자태에 엄청난 위용을 느끼며 격한 감동을 터트린다.


그런가 하면 '와일더' 삼형제는 제작진이 건넨 미션인 '애니멀 북 속 야생동물 7마리' 만남을 목전에 둬 초미의 관심을 모은다. 세 사람이 '초대형 무스'까지 총 6마리를 찾은 가운데 진구와 배정남이 "(캐나다)가기 전에 꼭 보고 싶다"라고 했던 '그리즐리'와의 만남을 이룰 수 있을지 관심을 끈다.

한편 '더 와일드'는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