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진 "평생 소개팅 딱 한 번"…에녹과 '신랑수업' 출격

입력 2024.02.22 04:50수정 2024.02.22 04:50
손태진 "평생 소개팅 딱 한 번"…에녹과 '신랑수업' 출격 [RE:TV]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캡처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가수 손태진이 '신랑수업'에서 연애관을 공개했다.

지난 21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에녹, 손태진이 함께했다.

이날 '교감쌤' 한고은, '연애 지부장' 심진화가 새로운 '신랑학교' 신입생을 모집하기 위해 한자리에 모였다. 불타는 신에손이 '아시나요'를 열창하며 깜짝 등장, 에녹과 손태진이 신입생 후보로 지원해 눈길을 끌었다.

한고은, 심진화가 입학 면접을 진행하며 두 사람의 연애관과 원하는 배우자 조건 등을 파악했다. 불타는 신에손 맏형 에녹은 "결혼하고 싶다"라고 먼저 의욕을 드러내며 적극적으로 나섰다. 더불어 에녹은 "빚 없다"라며 자가를 보유하고, 부모님의 집까지 마련해준 경제력 등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어 손태진이 서울대 성악과 출신이며 이모할머니가 가수 심수봉이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손태진은 마지막 연애 기간이 3년 이상이라고 밝히며 "연애에 신중한 편이다, 한 번 사귀면 2~3년 이상은 만난다"라고 고백했다.


또, 손태진은 이성에게 먼저 다가가는 것에 자신감이 없어 시간이 걸린다고 부연하며 상대방의 확실한 신호가 없으면 고백하기가 조심스럽다고 털어놨다. 더불어 손태진은 "소개팅 평생 딱 한 번 해봤다, 소개팅으로 만나는 분위기가 너무 불편하다"라며 솔직한 생각을 전했다.

한편, 채널A '신랑수업'은 다양한 연령대의 출연진들이 결혼에 대한 각자의 생각과 현실을 공유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