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엽부터 돌아온 안영미까지…'SNL 코리아 시즌5' 포스터 공개

입력 2024.02.21 09:48수정 2024.02.21 09:48
신동엽부터 돌아온 안영미까지…'SNL 코리아 시즌5' 포스터 공개
사진제공=쿠팡플레이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SNL 코리아 시즌5'의 포스터와 예고편이 공개됐다.

21일 쿠팡플레이 측은 코미디쇼 'SNL 코리아 시즌5'의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수트와 드레스로 한껏 꾸민 크루들의 멋짐 폭발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맏형 신동엽부터 돌아온 대표 크루 안영미, 대세 MZ 스타 김아영과 지예은을 비롯해 치열한 오디션을 뚫은 신입 크루 3인방까지 토요일 밤의 고급스러운 파티를 즐기는 크루들의 모습이 담겼다.

함께 공개된 예고편은 2023년 최고 화제작 쿠팡플레이 시리즈 '소년시대'를 'SNL' 버전으로 재탄생시켜 'SNL 코리아'만의 독보적인 센스와 재치를 담아냈다. '소년시대' OST와 함께 경쾌하게 시작되는 예고편은 부여 짱 '병태'가 된 신동엽부터 흑거미 정상훈, 아산 김민교, 혁수 마르소 등 'SNL'의 주요 크루들이 '소년시대' 캐릭터로 감쪽같이 치환되어 강렬한 웃음을 준다.

여기에 농고 찌질이들로 깨알같이 등장하는 나머지 크루들과 '시즌 파이브'를 알리는 병태 동엽의 하찮은 외침, 1회 호스트 진짜 병태 임시완의 전학생 등장까지 예고편만으로도 큰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SNL 코리아 시즌5'의 방청은 쿠팡플레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1회 호스트 임시완 편의 방청은 2월 19일부터 26일까지 '쿠플클럽'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쿠플클럽'은 쿠팡플레이 사용 실적에 따라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리워드 프로그램이다. 만 19세 이상부터 방청이 가능하다.

'SNL 코리아 시즌5'는 오는 3월 2일 오후 8시, 1회를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8시에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