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영 '내남결' 송하윤, 교도소서 비참한 최후…박민영♥나인우, 결혼

입력 2024.02.21 05:10수정 2024.02.21 05:10
종영 '내남결' 송하윤, 교도소서 비참한 최후…박민영♥나인우, 결혼[RE:TV]
tvN '내 남편과 결혼해줘' 캡처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내 남편과 결혼해줘' 송하윤이 비참한 최후를 맞이했다.

지난 20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극본 신유담/연출 박원국 한진선) 최종화에서는 박민환(이이경 분)의 죽음과 함께 잠적해 버린 정수민(송하윤 분)이 모습을 드러냈다.

박민환을 살해하고, 잠적한 정수민이 강지원(박민영 분)을 찾아왔다. 정수민은 강지원을 전기 충격기로 기절시키고, 손을 묶은 뒤 집에 불을 질러 살해할 계획을 세웠다. 정수민은 깨어난 강지원에게 "미안해, 이제 와서 뭘 어떡하겠어, 왜 이렇게 넌 너만 생각하니?"라고 뻔뻔하게 굴었고, 강지원은 전생과 변하지 않은 정수민의 모습을 확인했다.

정수민은 여전히 강지원에게 모든 탓을 돌리며 억울해했다. 더불어 정수민은 박민환을 죽인 증거가 없으니, 과실치사로 자수할 계획을 밝히며 "엄청 반성하는 척하면, 늘 그렇듯 사람들이 불쌍하게 생각할 거다"라고 비아냥댔다.

강지원은 승리를 확신한 정수민을 비웃으며 케이블 타이를 끊고, 정수민을 단숨에 제압했다. 정수민의 등장을 예상한 강지원은 걱정하는 유지혁(나인우 분)에게 "다시 살 기회가 주어졌을 때 도망치지 않겠다고 약속했다"라며 정수민을 직접 상대하겠다고 설득했다. 이에 강지원은 집에 CCTV를 설치, 호신술을 배우고 대비했다.

강지원은 정수민에게 "이게 네 죗값, 내가 만든 지옥이다, 잘 받아"라고 말했고, 정수민은 박민환 살인 혐의와 방화 혐의로 현장에서 체포됐다. 정수민은 체포되는 중에도 강지원을 탓하며 발악했다. 수감된 정수민은 끝까지 피해자인 것처럼 행동했고, "지원이는 나 없이 행복해지면 안 된다"라고 오열하며 현실을 받아들이지 못했다.

그런 가운데, 양주란(공민정 분)은 무사히 이혼했고, 오유라(보아 분)는 검찰 조사를 받던 중, 교통사고로 사망했다.
더불어 강지원과 유지혁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성대한 결혼식을 올렸다. 이후 강지원과 유지혁은 세 아이의 부모가 되어 행복한 나날을 함께했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후속으로는 전종서, 문상민, 김도완 등이 출연하는 '웨딩 임파서블'이 오는 2월 26일 방송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