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임파서블' 전종서 "문상민, 우리 엄마와도 친해져"

입력 2024.02.20 15:09수정 2024.02.20 15:09
'웨딩임파서블' 전종서 "문상민, 우리 엄마와도 친해져"
tvN 웨딩 임파서블 제공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웨딩 임파서블' 전종서가 문상민과 자신의 어머니가 가까워졌다고 말했다.

SBS 새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극본 박슬기, 오혜원/연출 권영일)의 제작발표회가 20일 오후2시 온라인 중계로 진행됐다.

전종서와 문상민은 사적인 대화도 주고받으면서 친하게 지냈다고. 문상민은 "누나와 너무 잘 맞았고 자연스럽고 편하게 할 수 있게 됐다"라며 "누나가 눈썰미가 좋아서 내가 옷을 사면 이 느낌 어떠냐고 묻고 그랬다, 이런 대화가 연기로 너무 편하게 느껴졌다"라고 했다.

두 사람은 서로 옷 선물을 주고받은 일화도 공개했다. 전종서는 문상민에게 옷을 선물하려고 골라보라고 했고, 문상민이 열다섯벌 정도를 골랐다고. 전종서는 "문상민이 자기 너무 많이 골랐는데 괜찮냐고 하더니 낑낑거리면서 가져갔다"라고 했다.
이에 문상민은 "나는 거기서 (전종서가) 선별해서 주는 줄 알았는데 다 주더라"며 웃었다.

전종서는 "그때 상민이가 정말 고맙다고 또 저희 어머니 선물을 낑낑거리며 가져와서 저희 어머니와도 은근히 친해지게 된 일화가 있다"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웨딩 임파서블'은 동명의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인생 첫 주인공이 되기 위해 남사친과 위장 결혼을 결심한 무명 배우 나아정(전종서 분)과 이 결혼을 결사반대하는 형 바라기 예비 시동생 이지한(문상민 분)의 막상막하 로맨틱 미션을 그린 드라마다.

오는 26일 저녁 8시 50분 첫 방송.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