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남결' 박민영 "축복받았다 생각"…송하윤 "수민이 연기하며 무서워" 종영소감

입력 2024.02.20 14:38수정 2024.02.20 14:38
'내남결' 박민영 "축복받았다 생각"…송하윤 "수민이 연기하며 무서워" 종영소감
tvN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내 남편과 결혼해줘' 배우들이 종영 소감을 전했다.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극본 신유담/ 연출 박원국 한진선)는 오는 20일 16회 마지막 방송을 앞둔 가운데 박민영(강지원 역), 나인우(유지혁 역), 이이경(박민환 역), 송하윤(정수민 역), 이기광(백은호 역)이 작품을 떠나보내는 소감을 공개했다.

박민영은 자신의 운명을 개척해 나가는 사이다 히어로 강지원 역으로 몸과 마음을 다한 투혼을 펼쳤다. 그는 "다행히도 너무 많은 분들이 사랑해 주셔서 다들 밝게 웃으면서 마무리 지을 수 있을 것 같다"며 "저는 축복받았다고 생각하고 감사한 마음이다, 앞으로 연기 인생에도 많은 것이 달라질 것 같다"고 밝혔다.

순정 사랑꾼 유지혁을 통해 바다보다 깊은 사랑을 보여줬던 나인우. 그는 종영을 맞아 "아직 실감이 안 나고 내일 다시 일어나서 현장을 와야 할 것 같은데 마음이 많이 아쉽다"며 "저희 모든 배우분들, 스태프분들 정말 고생하셨고 시청자 여러분들도 제가 많이 사랑한다"고 전했다.

역대급 진상짓을 일삼는 '국민 빌런' 박민환으로 활약한 이이경은 "마지막이라니까 기분이 좋다"며 "나쁜 연기를 내려놓을 수 있어 좀 홀가분하다"는 진심을 담은 소감을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여러분들이 많이 사랑해 주신 덕분에 나쁜 사람이라는 표현이 그렇게 나쁘게 들리지 않았다"며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 많은 사랑을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인사했다.

천사표 얼굴 속 섬뜩한 본성을 지닌 정수민을 완벽하게 표현한 송하윤은 "수민이 연기를 하면서 좀 무서운 부분도 있긴 있었다"며 "'이게 진짜 감정일까 가짜일까'를 수없이 고민하면서 16부까지 달렸다"고 치열했던 고민을 돌이켰다. 또한 그는 "마지막 촬영이라는 게 아직도 실감이 안 나긴 하는데 또 다른 인생을 살아가겠죠?"라며 다음 만남을 기약했다.

마지막으로 연애에 서툰 스타 셰프 백은호로 분한 이기광은 "6~7개월 동안 촬영했는데 분위기가 전체적으로 참 좋은 것 같아서 뿌듯하다"며 "열심히 참여한 보람이 있지 않나 이런 생각이 들고 멋진 연기로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이날 방송만을 남겨두고 있다. 운명을 개척하기 위해 끝까지 맞서 싸운 강지원의 2회차 인생은 어떤 모습으로 마무리될지, 또 그녀의 앞길을 끊임없이 훼방을 놨던 이들의 말로는 어떻게 끝날지 더욱 주목된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 16회는 이날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