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이보영, 사라진 남편과 무너진 삶…티저 예고편 공개

입력 2024.02.20 09:42수정 2024.02.20 09:41
'하이드' 이보영, 사라진 남편과 무너진 삶…티저 예고편 공개
사진제공=쿠팡플레이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하이드' 이보영의 압도적인 열연이 담긴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20일 쿠팡플레이 드라마 '하이드'(감독 김동휘) 측은 전직 검사이자 현 차웅법무법인 공동대표변호사인 나문영으로 분한 이보영의 모습을 담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하이드'는 어느 날 남편이 사라진 후, 그의 실종에 얽힌 비밀을 추적하며 감당하기 어려운 큰 진실과 마주치게 되는 여자의 이야기를 담은 시리즈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완벽한 가정을 꾸린 문영(이보영 분)과 성재(이무생 분)의 다정한 모습, 그리고 그에 상반되는 서늘한 음악으로 이들에게 닥칠 변화를 암시하며 시작부터 예비 시청자를 사로잡는다.

곧이어 "내 남편이 없어"라는 문영의 대사와 갑자기 사라진 성재로 인해 완벽했던 삶이 무너져버린 그의 상황이 위태로운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급기야 "내가 알던 모든 진실이 뒤집힌다"라는 카피와 함께 절벽 아래로 추락한 차량이 폭발하고, 다음 컷에서 문영이 시신을 덮은 흰 천과 함께 무너져 내리는 장면으로 강한 임팩트를 선사한다.
이에 과연 '하이드'가 선보일 충격적인 진실과 놀라운 미스터리 서스펜스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하이드'는 오는 3월 23일부터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 이어 같은날 10시 30분에 JTBC에서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