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기서 승무원에게 손 편지 받은 김광규, 알고보니...반전

입력 2024.02.19 23:22수정 2024.02.20 10:37
비행기서 승무원에게 손 편지 받은 김광규, 알고보니...반전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캡처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김광규가 항공사 승무원에게 편지를 받았다고 해 설렘을 유발했다.

19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배우 최성국의 일상이 공개된 가운데 절친 김광규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김광규가 승무원으로부터 편지와 선물을 받았다고 고백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오늘 비행기 타고 내려오는데 승무원이 내 팬이라고 손 편지를 써서 주더라"라고 밝혔다.

최성국이 깜짝 놀라며 "이번에?"라고 물었다. 알고 보니 몇 시간 전 기내에서 만난 승무원이 김광규에게 팬이라면서 편지는 물론 쿠키, 주스 등 선물까지 줬다는 것.

이내 편지가 공개됐다. 영상을 지켜보던 배우 황보라가 "그런데 연락처가 없다"라며 아쉬워했다. 개그우먼 김지민이 "규정상 원래 못 준다"라고 알렸다. 그러자 가수 강수지가 "찾으려면 찾을 수도 있지 않냐. 밑에 비행기 편명 쓴 걸 보면 연락하라는 게 맞을 거다"라며 기대했다.

최성국의 반응도 같았다. 그는 김광규를 향해 "그건 내가 안다. 승무원들한테 들었는데 승무원 입장에서는 그게 엄청난 용기래"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형이 먼저 연락처를 주지 그랬어"라고 했다.


하지만 반전이 있었다. 김광규가 "아~ 승무원한테? 남자인데?"라고 전혀 예상치 못한 고백을 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모두가 김칫국 제대로 마셨다며 아쉬워해 웃음을 더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