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원 "동료 배우 막말에 결국 연락 끊어"…'손절' 경험담 고백

입력 2024.02.19 21:41수정 2024.02.19 21:41
예원 "동료 배우 막말에 결국 연락 끊어"…'손절' 경험담 고백
MBC '도망쳐' 캡처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예원이 '손절' 경험담을 전했다.

19일 오후 방송된 MBC 시사교양 프로그램 '도망쳐 : 손절 대행 서비스'(이하 '도망쳐')에서는 걸그룹 쥬얼리 출신 연기자 예원이 출연한 가운데 평소 눈치를 많이 본다며 고민을 토로했다.

그는 "제가 눈치를 굉장히 많이 본다. 분위기가 조용해지면 나서서 어떻게든 해야 할 것 같아서 오버하고 또 쓸데없는 행동을 한다. 나중에 '그거 하지 말 걸' 이런 생각을 하게 된다"라고 고백했다. 아울러 "연애할 때도 눈치를 좀 보는 편"이라고 해 놀라움을 안겼다.

이후 지인과의 관계를 완전히 끊은 적이 있다며 '손절' 경험담을 공개했다. 예원은 "같이 연기하는 배우인데 감독님과 다 같이 친목을 도모하는 자리가 있었다"라고 회상했다. 모두가 헤어지고 난 뒤 동료 배우가 예원에게 막말을 했다는 것.

예원은 "'네가 과연 감독님과 다음 작품을 할 수 있을까?' 하는 거다. '내가 뭘 잘못했나?' 싶었다. 작품을 같이 하려고 한 게 아니었고 친목을 도모하는 자리였다"라며 억울함을 내비쳤다.


그러면서 "'왜 그렇게 생각하냐' 하니까 '다 너를 위해서 하는 말이야' 하더라. '내가 잘못한 건가' 싶었다"라고 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를 듣던 MC 김구라가 "잘못한 건 없어, 그 사람 시각이 그런 거지"라며 안타까워했다. 예원은 "그 배우랑은 아예 연락을 끊었다"라면서 결국 손절하게 됐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