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규, 비행기서 승무원이 고백? "배우님 최고" 손편지 공개

입력 2024.02.19 09:10수정 2024.02.19 09:10
김광규, 비행기서 승무원이 고백? "배우님 최고" 손편지 공개
TV조선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조선의 사랑꾼' 김광규가 비행기에서 승무원에 손 편지를 받은 일화를 공개한다.

19일 방송되는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김광규가 최성국과의 통화 중 "여자친구는 샤워 중"이라는 충격 발언으로 스튜디오를 초토화한다.

녹화 당시 김광규는 최성국의 첫아들 시윤이와 함께 육아 도전을 계속했다. 태어난 지 100일 된 시윤이는 난생처음으로 김광규의 등에 업히자 놀란 토끼 눈으로 어리둥절하며 치명적인 귀여움을 뽐냈다. 이에 김광규는 "처음으로 업혀 본 사람이 나라니, 하필이면"이라며 "나도 이게 뭔가 싶다"고 탄식하면서도 포대기에 능숙하게 시윤이를 업으며 "옛날엔 다 이렇게 업고 다녔지"라며 숨겨둔 육아 스킬을 자랑했다.

또한 부산으로 오는 비행기 안에서 승무원에게 고백받았다던 김광규의 이야기도 자세히 공개됐다. 김광규는 "뭐 항상 겪는 일이라 기내에서 귤 주스랑 쿠키를 주더라고"라며 승무원의 선물을 공개했다. 특히 예쁜 손 글씨로 쓴 카드에는 "모시게 되어 영광입니다! 광규 배우님 최고!"라는 내용으로 '팬심'이 드러나 있었다.

이를 지켜본 황보라 김지민 강수지는 "마음만 있으면 비행기 탄 시간과 편명을 아니까 저 승무원을 찾을 수 있다"며 기대에 가득 찼다.
최성국은 "승무원 입장에선 보통 용기가 아니었을 것"이라며 어떻게 됐는지 묻기 위해 김광규와 통화를 시도했다.

그런데 전화를 받은 김광규는 최성국에게 "지금 집이야, 여자친구 샤워하고 있어"라는 뜻밖의 말을 건넸고, 김지민 황보라는 "어머 어머!"라며 입을 다물지 못했다.

'조선의 사랑꾼'은 이날 오후 10시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