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김희철, 뱀뱀母 귀뚜라미 튀김 먹방 도전…"제철이라 알있다" 설명에 경악

입력 2024.02.18 22:37수정 2024.02.18 22:37
이상민·김희철, 뱀뱀母 귀뚜라미 튀김 먹방 도전…"제철이라 알있다" 설명에 경악
SBS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미운 우리 새끼' 이상민 김희철이 태국 튀김 먹방에 도전했다.

18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뱀뱀의 집을 방문한 이상민 김희철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뱀뱀은 두 사람을 위해 밀웜 튀김과 귀뚜라미 튀김을 내왔다. 귀뚜라미 튀김은 뱀뱀의 어머니가 만든 것이라고.

이상민과 김희철은 튀김 비주얼에 말을 잊지 못하다 "어머니가 만드셔서 뭐라고 말은 못 하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상민은 "너도 즐겨 먹는 거야?"라고 물었고, 뱀뱀은 "완전히 즐겨 먹죠, 안주로 잘 먹는다"고 답했다. 그러자 이상민은 "나도 미식가이긴 한데 이건 좀"이라고 머뭇거렸다. 뱀뱀은 "생긴 거랑 다르게 진짜 맛있을 것"이라며 권유했다. 이상민은 뱀뱀의 먹는 모습에 "진짜 잘 먹는다"며 감탄했다.

두 사람이 머뭇거리는 모습에 뱀뱀은 "힘드시면 괜찮다"고 말렸지만, 김희철은 "어머니께서 해주신 거니까"라며 노력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후 이상민이 귀뚜라미 튀김을 입에 넣었고 바삭바삭 식감이 느껴지자 "맛있네! 손이 가네"라며 "나 뱀뱀하고 맞나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김희철이 귀뚜라미 튀김을 맛봤고, 뱀뱀은 "어머니가 볶았을 때 이게 제철이라 알이 있어서 씹을수록 짭짤하고 맛있다"고 설명해 김희철을 놀라게 했다. 김희철은 먹다가 "다리가 나왔어!"라며 괴로워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