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수 母, 여성 팬에 "남성 호르몬 수치 최고" 어필

입력 2024.02.18 21:55수정 2024.02.18 21:55
김승수 母, 여성 팬에 "남성 호르몬 수치 최고" 어필
SBS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미운 우리 새끼' 김승수의 어머니가 팬에게 아들 자랑을 늘어놨다.

18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어머니의 생일을 맞아 어머니, 두 이모들과 춘천 생일투어에 나선 김승수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승수는 어머니와 이모들을 데리고 케이블카에 탑승하려 했다. 이때 김승수의 여성 팬들이 사진을 요청했고, 어머니와 이모들은 이를 흐뭇하게 바라봤다.

이후 이들은 여성 팬들과 케이블카에 함께 탑승했다. 이모들은 팬들에 이상형에 대해 물었고, 한 팬은 "이렇게 어머니도 잘 챙기고 다정한 사람"이라고 답했다.

이때 김승수의 어머니는 "얘가 나이 맞지 않게 인터넷도 너무 잘해"라고 거들었고, 이모는 "나이는 많아도 결혼을 안 했으니까 아직 애"라고 보탰다. 김승수 어머니는 "나이 먹었어도 남성 호르몬 수치가 최고야"라고 화제가 됐던 방송분도 언급했다.

이를 지켜본 MC 서장훈 "별소리를 다 하세요"라고 말했고, 김승수 또한 "처음 보는 분들에게 남성 호르몬까지"라며 민망해했다.
이모 또한 "처음 봤으니까 재밌게 하자는 거지"라고 해명했다.

한 여성 팬은 김승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냐는 이모의 질문에 "나오시는 역할이 너무 젠틀하시다, 다정하시고 꼼꼼해 보이시고"라고 답했고, 이모는 "사실이 그래"라고 강조했다. 김승수의 어머니도 "그리고 검소해"라며 자랑을 덧붙여 주위를 폭소케 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