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세' FT아일랜드 출신 송승현, 연예계 은퇴 "한국 떠나 새로운 삶 계획"

입력 2024.02.15 20:54수정 2024.02.15 20:54
'31세' FT아일랜드 출신 송승현, 연예계 은퇴 "한국 떠나 새로운 삶 계획"
사진=송승현 인스타그램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밴드 FT아일랜드 출신 배우 송승현이 연예계 은퇴를 시사했다.

15일 송승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가 워낙 SNS(사회관계망서비스)도 잘 안 하고 최근 회사를 나오고 나서 저의 긴 휴식기를 오랫동안 기다려주셨던 팬분들께 먼저 죄송한 마음을 전해드리고 싶다"라며 "저는 고민 끝에 연예계를 떠나 아마도 한국을 떠나 새로운 삶을 살아보고자 한다"라는 글을 게시했다.

송승현은 이어 "FT아일랜드라는 팀을 나와 배우로 일 한지 4년이 지나가는데 새로운 일 보다 그리고 새로운 환경 보다도 힘든 것은 언제 올지 모르는 불확실한 기다림과 사람 관계가 있었다"라고 얘기했다.


그러면서 "무슨 일을 하더라도 쉬운 일, 그리고 쉬운 사람 관계라는 건 절대 없겠지만 저를 위해 하루하루 매일 달릴 수 있는 건강한 규칙적인 새로운 삶을 도전해 보려고 한다"라며 "기다려주신 팬분들께 정말 그 누구보다 감사하단 말씀 꼭 전해 드리고 싶었고 여러분도 항상 몸도 마음도 아프지 말고 건강하게 행복한 삶을 함께 살아가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1992년 8월생으로 현재 만 31세인 송승현은 2009년 FT아일랜드의 기타리스트로 데뷔했다. 이후 2019년 팀을 탈퇴하고, 뮤지컬과 웹드라마에서 연기 활동을 이어왔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