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마불2' 다시 뭉친 '곽빠원'…더 강력해진 여행 게임의 귀환

입력 2024.02.15 10:23수정 2024.02.15 10:23
'지구마불2' 다시 뭉친 '곽빠원'…더 강력해진 여행 게임의 귀환
ENA '지구마불 세계여행2' 포스터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지구마불 세계여행2'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15일 ENA와 TEO의 예능 프로젝트 '지구마불 세계여행2'(이하 '지구마불2') 측은 빠니보틀, 원지, 곽튜브의 모습을 담은 메인 포스터를 외부에 선보였다.

메인 포스터에는 주사위를 굴리며 본격적으로 여행을 시작하는 '곽빠원'(곽튜브, 빠니보틀, 원지)의 모습이 담겨 있다. 주사위 결과에 따라 이들 앞에 어떤 운명이 펼쳐질지 보는 이들의 심장까지 두근거리게 만든다.

앞서 공개된 '지구마불2' 첫 티저에서는 '곽빠원'이 주사위를 던지고 즉석에서 바로 출발하는 순도 100% 리얼 상황이 담겨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주사위로 떠나는 예측불허 어드벤처'라는 문구와 함께 주사위를 바라보며 긴장한 듯한 곽튜브, 놀란 빠니보틀, 호기심 가득한 표정의 원지 등 제각각 다른 감정을 띠고 있는 세 사람의 얼굴이 즉흥성이 더욱 강화된 '지구마불2'의 새로운 여행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또한 보드판 앞에 모여 있는 세 사람 뒤로 기린, 코끼리 등 자연을 상징하는 동물들부터 에펠탑, 자유의 여신상, 피라미드 등 세계 각지의 랜드마크 등 세계 각지의 볼거리가 배치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새로운 게임 장치인 '나라카드'와 보드판 곳곳 숨겨진 '히든 룰'로 각 나라 별 더욱 버라이어티한 풍경을 제공할 '지구마불2'의 재미를 담고 있어 기대를 높인다.


여기에 더해 '지구마불2'는 2배의 재미를 위해 여행 파트너가 등장할 예정이다. 이색적인 볼거리, 할 거리가 가득한 '지구마불' 게임을 함께 즐기며 '곽빠원'과 함께 전 세계를 누빌 여행 파트너는 누구일지도 궁금해진다.

한편 '지구마불2'는 오는 3월9일 오후 7시50분 처음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