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이 "내가 번아웃? 사실 2년 전에 와…오해 말길"

입력 2024.02.14 10:19수정 2024.02.14 10:19
송은이 "내가 번아웃? 사실 2년 전에 와…오해 말길"
사진=미디어랩시소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코미디언이자 미디어렙 시소 대표 송은이가 2년 전 온 번아웃을 해명한다.

컨텐츠랩 비보는 지난 13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를 통해 2024년 미디어랩시소 친목 도모 기원 '시소 신년회 - 가,족같이'를 공개했다.

이번 신년회에는 송은이를 비롯해 신봉선, 장항준, 권일용, 김수용, 조혜련, 봉태규, 김성범, 임형준, 김기리, 차선우, 곤대장 등 소속 아티스트 모두가 한자리에 모였다.

희극인들을 필두로 영화감독, 방송인, 여기에 최근 배우까지 확장한 아티스트들을 지켜본 송은이는 "역대급 버라이어티"라며 식구가 늘어난 것에 대해 흐뭇함을 드러냈다. 이를 시작으로 아티스트들은 미디어랩시소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게 된 계기부터 최근 활동기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특히 임형준이 "송은이 대표님이 번아웃 왔다는 기사를 접했다"라고 밝히자 봉태규와 조혜련은 "해명해줘", "회사 문 닫는 줄 알았다"라며 송은이에게 해명을 촉구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송은이는 "번아웃은 사실 2년 전에 왔다"라며 "오해하지 마시길 바란다"고 해명했다.

한편, 희극인, 배우, 방송인 등이 뭉친 미디어랩시소 소속 연예인들과 뜻 깊은 시간을 보낸 송은이는 "구독자분들이 응원해 주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한 잔치인 만큼,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