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훈 닮은꼴 등장…'나는 솔로' 모태솔로 특집 '동공지진'

입력 2024.02.09 10:30수정 2024.02.09 10:30
이석훈 닮은꼴 등장…'나는 솔로' 모태솔로 특집 '동공지진'
ENA SBS플러스 '나는 솔로' 제공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나는 솔로'가 '모태솔로' 특집 2탄을 연다.

9일 ENA·SBS Plus 연애 프로그램 '나는 솔로'(나는 SOLO)는 모태솔로들이 집결하는 '솔로나라 19번지'의 모습을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솔로나라 19번지'는 전통문화가 살아 숨 쉬는 경북 상주에서 웅장한 시작을 알린다. MC 데프콘은 오프닝부터 잔뜩 흥분한 목소리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뭐가요? 모태솔로 특집!"이라고 힘차게 외치고, 잠시 후 모태솔로라고는 믿기지 않는 19기 솔로남녀들이 등장한다. 멋스러운 슈트를 차려입은 늠름한 뒤태부터 스마트한 '안경 비주얼'까지, 3MC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를 단번에 사로잡은 모태솔로들이 시작부터 '솔로나라 19번지' 장악을 예감하게 한다.

특히 댄디한 체크무늬 재킷을 입고 '솔로나라 19번지'에 입성한 한 솔로남을 본 데프콘은 "훈남 느낌이 좀 나네"라며 흐뭇해하고, 이이경은 "순간 이석훈씨 닮았는데~"라고 '이석훈 닮은꼴'의 등장에 기뻐한다.


뒤이어 단아한 분위기의 솔로녀도 등장하는데, 데프콘은 "모태솔로라고? 어머!"라고 감탄하며 '급 흥분'한다. 나아가 주위를 환하게 만드는 꽃미소 아우라의 솔로녀의 입성에 데프콘은 "너무 예쁘다! 봤어?"라며 입을 쩍 벌린다.

솔로녀는 솔로나라에 들어서며 긴장했고, 이이경에게 '이석훈 닮은꼴' 평을 받은 솔로남은 '동공지진'을 일으켰다. 데프콘은 "꽂혔네! 꽂혔어!"라며 솔로나라에서 펼쳐질 로맨스에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 오는 14일 밤 10시 30분 방송.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