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과여' 이동해, 취업 성공했지만…선배 이기현 시샘으로 위기

입력 2024.02.08 16:20수정 2024.02.08 16:20
'남과여' 이동해, 취업 성공했지만…선배 이기현 시샘으로 위기
채널A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남과여' 이동해가 취업에 성공하지만 또 다른 위기를 맞이한다.

오는 9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되는 채널A 금요드라마 '남과여'(극본 박상민/ 연출 이유연 박상민) 7회에서는 정현성(이동해 분)이 자신이 세운 목표를 이루기 위해 과거 포기했었던 유명 패션 플랫폼 윈더스에 취업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지난 방송에서 현성은 전 연인 한성옥(이설 분) 앞에서 당당해지기 위해 그동안 하지 않았던 일들을 시작했다. 현성은 밀린 대금을 갚고자 과거 성옥이 하자고 했었던 일까지 하면서 조금씩 변화했고, 짠 내 나는 청춘들의 현실을 보여줬다.

이어 공개된 사진에는 유명 패션 플랫폼 윈더스에 취업한 현성의 모습이 담겼다. 현성은 과거와는 다른 제안이지만 목표를 이루겠다는 굳은 결심으로 윈더스에서 일하게 된다. 그러나 현성은 대학 시절부터 그를 질투하던 과 후배 이명진(이기현 분)의 시샘으로 알 수 없는 갈등과 위기에 직면한다.

이후 현성은 윈더스의 대표이자 과 선배인 박준범(양택호 분)에게 솔깃한 제안을 받는다. 사회생활에 적응해가며 하루하루를 정신없이 보내다 또 다른 유혹들과 마주하는 것. 이에 준범이 현성에게 제안한 일은 무엇일지 궁금증이 커진다.


제작진은 "7회 방송에서 드디어 현성이 직장인으로 변신한다"며 "현성이 어떤 결심으로 윈더스에 들어가게 된 것인지, 현성의 위태로운 사회생활 또한 시청자들의 공감을 많이 불러 모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준범이 현성에게 제안한 일은 무엇일지, 현성이 마주한 또 다른 유혹은 무엇일지 함께 추측해 보시면 더욱 재미있으니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남과여' 7회는 오는 9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