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피꽃' 이하늬·김상중, 박성우 생사 둘러싸고 수싸움…팽팽 신경전

입력 2024.02.08 09:51수정 2024.02.08 09:51
'밤피꽃' 이하늬·김상중, 박성우 생사 둘러싸고 수싸움…팽팽 신경전
사진=MBC '밤에 피는 꽃'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밤에 피는 꽃' 이하늬가 벼랑 끝 위기에 몰린다.

오는 9, 10일 방송될 MBC 금토드라마 '밤에 피는 꽃'(극본 이샘 정명인/ 연출 장태유 최정인 이창우) 9, 10회에서는 조여화(이하늬 분)가 석지성(김상중 분)에게 충격적인 지시를 받는다.

이날 방송에서 여화는 생각지도 못한 지성의 한 마디에 놀람을 감추지 못하고 말을 쉽게 잇지 못한다. 갑작스러운 지성의 태도 변화에 여화는 이 상황을 벗어나려 애를 쓰면서도 지성의 속내를 의심한다. 매서운 눈빛의 지성과 놀란 듯한 여화 두 사람 사이에는 서늘한 기운마저 감돈다.

그런가 하면 지성은 쉽게 답을 하지 않는 여화에게 자신의 생각을 밀어붙이고자 바로 실행에 옮긴다. 본격적으로 검은 속내를 드러내기 시작한 지성이 여화에게 던진 한 마디는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특히 여화의 오라비인 조성후(박성우 분)의 생사를 둘러싸고 여화와 지성은 창과 방패 같은 날 선 신경전을 벌인다.
그 가운데 온화한 시아버지의 모습은 온데간데없고 제대로 흑화한 모습을 보여주는 지성이 어떤 일들을 벌여나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밤에 피는 꽃' 제작진은 "'밤에 피는 꽃' 9, 10회에서는 여화가 오라비의 행방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가운데, 무언가 심상치 않음을 느끼고 추적에 나선다"라며 "여화의 거침없는 활약은 물론 과거를 숨기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지성의 모습도 지켜봐 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밤에 피는 꽃'은 설 연휴에도 결방 없이 9, 10일 오후 9시5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