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물건 못 찾아서 ♥나경은 꾸중…정말 안 보여" 억울

입력 2024.02.08 05:31수정 2024.02.08 05:31
유재석 "물건 못 찾아서 ♥나경은 꾸중…정말 안 보여" 억울 [RE:TV]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캡처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유재석이 아내에게 종종 꾸중을 듣는다며 억울해 했다.

지난 7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이혼 전문 변호사 박은주가 게스트로 출연한 가운데 부부싸움 얘기가 나왔다.

MC 유재석은 "아무래도 이혼 전문 변호사라는 직업이니 부부싸움 할 때 논리적이지 않을까 싶다"라며 궁금해 했다. 박은주 변호사는 전혀 아니라면서 "제 배우자보다 편하게 사는 사람 없다"라고 했다.

이어 "저는 싸움 하지 않는 법을 알고 있다. 이혼하지 않는 법을 신혼 초에 크게 싸우고 깨달았다"라며 "인간은 서로 이해하는 존재가 아니더라. 그냥 그 사람을 받아들여야 한다. 다름을 인정하는 거다. 그렇게 하는 순간 갈등이 사라진다"라고 덧붙였다.

박은주 변호사는 "보통 자신의 생활방식, 가치관을 상대방에게 강요하는 경우가 많지 않냐. 제 배우자는 물건 쓰고 제자리에 안 놓는다. 컵을 쓰고 소파 밑에 두더라. 양말도 그렇다"라며 결혼생활을 솔직하게 밝혔다.

이를 듣던 유재석이 "근데 변호사님 얘기하다 보니까 화가 좀 많이 나신 것 같다"라며 배꼽을 잡았다. 아울러 "자꾸 하지 말란 행동이 있지 않냐. 그런 건 고치려고 노력은 해야 된다. '난 이러니까 그냥 날 받아들여' 이건 너무 이기적"이라는 생각을 털어놨다. 그러면서 박은주 변호사의 남편을 향해 "제가 뵌 적도 없지만 부탁드릴게요. 좀 제자리에 두세요"라고 해 웃음을 샀다.

이에 박은주 변호사가 "평소 컵 정리 같은 거 잘하시냐"라고 물었다. "잘한다"라는 대답에는 "진짜 1등 신랑감이다"라며 부러워했다. 이를 지켜보던 MC 조세호가 유재석과 아내 나경은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조세호는 유재석이 평소 나경은의 부탁을 잘 들어준다면서도 종종 꾸중을 듣는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번에는 형수님(나경은)이 전화로 뭘 부탁했는데 재석이 형이 그걸 못 찾는 거다. (나경은이) '왜 오빠는 설명을 했는데 못 알아들어!' 하더라"라고 폭로했다.

유재석이 입을 열었다. "제가 자주 듣는 얘기가 '오빠 그것 좀 갖다줘, (딸) 나은이 로션 좀 찾아줘' 이런 거다. '알았어' 하고 찾는데 없더라. '없어, 없는데?' 얘기하면 '왜 그렇게 못 찾아, 여기 있잖아' 이런 경우가 정말 많다"라고 고백했다.


그러자 조세호가 "형이 약간 억울한 목소리로 '경은아, 안 보여서 그래' 한다"라고 거들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유재석은 "안 보여, 안 보인다니까"라며 억울해 했다. 이어 "어쨌든 변호사님 얘기 들어보니까 '사람 사는 거 다 비슷하다' 그런 생각이 든다"라며 웃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