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영완 "남편 손남목, 연애 때 깔창으로 키 속이고 복대로 뱃살 숨겨"

입력 2024.02.07 10:14수정 2024.02.07 10:14
최영완 "남편 손남목, 연애 때 깔창으로 키 속이고 복대로 뱃살 숨겨"
TV조선 퍼펙트라이프 제공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퍼펙트 라이프' 배우 최영완이 연출가인 남편 손남목과의 결혼 17년차 일상을 공개한다.

7일 방송되는 TV조선(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퍼펙트 라이프'에는 드라마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의 최영완, 손남목이 출연한다.

최영완과 손남목은 먹깨비의 모습으로 대환장 케미의 서막을 알린다. 부부는 떡과 만두 사리를 추가한 라면 세 봉지로 가볍게(?) 아침 식사를 시작했다. 즉석밥 두 개를 말아 '완밥' 후에도 손에서 쥐포 마를 새가 없는 일상을 선보여 원조 먹깨비 신승환마저 당황하게 했다. 이뿐만 아니라 산책 도중 분식집으로 향해 간식을 흡입하고, 밤에는 야식 파티를 하는 등 온종일 먹는 모습으로 패널 이성미를 깜짝 놀라게 했다.

'역대급' 먹방으로 부부 케미를 선보인 최영완은 "사기 결혼(?) 당한 거 같다"며 남편 손남목의 과거 행적을 폭로하기도 했다. 최영완은 "남편이 연애할 때부터 깔창으로 키를 속이고, 복대로 뱃살을 숨겼다. (남편이) 웬만하면 일어서지 않았다"라며 집에서 만났을 때 현관에 들어가자마자 바로 불부터 끄고 잽싸게 앉아있었던 일화를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손남목은 "사기라기보다는 정말 사랑하는 마음의 성의라고 봐야 한다"라며 '웃픈' 해명에 나섰다.

서로 폭로전까지 한 부부이지만 아직 신혼 같은 '달달 케미'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최영완은 남편의 귀를 파주는 것은 물론 손톱과 발톱까지 직접 깎아주며 남편을 아들처럼 대했다.
최영완은 "정돈되지 않은 것이 거슬려 연애 때부터 직접 해주게 되었다"라면서 남편을 향한 남다른 사랑을 표현했다.

이렇듯 사랑이 넘치는 부부에 이성미는 "결혼 17년 차인데 계획적인 딩크족인지 자연스럽게 딩크족이 된 건지?" 궁금해하자 최영완은 "결혼함과 동시에 일이 바빠져 타이밍이 안 맞았다. 마음먹는다고 아이가 생기는 게 아니기 때문에 상처받기 싫었다"라며 원치 않게 딩크족이 된 것에 대한 속마음을 내비치기도 했다.

7일 오후 8시 방송.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