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 "신혼 초 어려워하던 장모님…지금은 시키는 것 안하면 등짝 때려"

입력 2024.02.07 09:50수정 2024.02.07 09:50
안정환 "신혼 초 어려워하던 장모님…지금은 시키는 것 안하면 등짝 때려"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선 넘은 패밀리' 안정환이 처갓집 식구들 사이에서 '스타 사위' 대접을 받다, 어느덧 '2n년차 아들'이 된 사연을 밝힌다.

9일 오후 9시30분 방송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20회에서는 민족 대명절인 설날을 맞아 각국 가족들의 겨울나기 일상이 그려진다.

최근 녹화의 스튜디오 패널로는 호주 출신 샘 해밍턴과 핀란드 출신 레오, 미국 출신 크리스가 함께했다. 이중 '미국인 사위' 크리스는 "명절 때마다 차례상을 차리기 위해 장모님과 경동시장에서 장을 보고, 산적과 동태전 등 각종 명절 음식을 직접 한다"라고 '명절 마스터' 면모를 뽐냈다.

이에 송진우는 안정환에게 "축구선수의 명절 처가 생활은 어떤가?"라고 물었고, 안정환은 "외국살이를 할 때는 평소에 자주 만나지 못하니까, 명절에 처가를 가면 장모님이 다 먹지도 못할 만큼의 어마어마한 한 상을 차려줬다"라고 대접받던 당시를 회상했다.


그러나 곧 "축구선수에서 예능인이 된 이후에는 (처갓집에서) 가만히 앉아 있기가 애매한 상황"이라고 덧붙였다. 이에 이혜원 또한 "친정엄마가 신혼 초에는 스타 사위를 어려워했지만, 지금은 '안 서방 뭐 하나? 이것 좀 갖고 와'라며 친근하게 대한다"라고 얘기했고, 안정환은 "지금은 시키는 걸 안 하면 등짝을 맞는다"라고 리얼한 재현을 곁들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물들였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유세윤은 "나는 명절 준비를 많이 도와드리지는 못하는 편"이라고 솔직히 밝힌 뒤 "처갓집에 가면 무언가를 계속 하려는 척이 중요하다, 계속 안절부절못하는 자세를 취해 승부를 보라"라고 조언해 웃음을 자아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