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풀 월드' 김남주·차은우 의미심장 투샷…미스터리 눈빛

입력 2024.02.06 09:48수정 2024.02.06 09:48
'원더풀 월드' 김남주·차은우 의미심장 투샷…미스터리 눈빛 [N컷]
사진=MBC '원더풀 월드'


'원더풀 월드' 김남주·차은우 의미심장 투샷…미스터리 눈빛 [N컷]
사진=MBC '원더풀 월드'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원더풀월드' 김남주와 차은우가 묘한 케미스트리를 낸다.

MBC 새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극본 김지운/연출 이승영 정상희) 측이 6일 메인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원더풀 월드'는 아들을 죽인 살인범을 직접 처단한 은수현(김남주 분)이 그날에 얽힌 미스터리한 비밀을 파헤쳐 가는 휴먼 미스터리 드라마다. 차은우는 극 중에서 유복한 가정에서 자랐으나 일련의 사건으로 부모를 잃고 거친 삶을 선택하는 권선율 역을, 김강우는 은수현의 남편이자 한때 메이저 방송국의 기자였던 강수호 역을 맡았다.

이날 공개된 메인 포스터 중 김남주와 차은우의 투샷은 보는 이들을 단번에 몰입하게 만든다. 김남주는 차량 운전석에 탄 채 어딘가를 강하게 응시하고 있는데, 비통한 눈빛이 그가 품은 사연에 흥미를 더한다. 이와 함께 김남주가 탄 차 유리창에 반사된 차은우의 모습이 흥미를 더한다. 마치 차 안의 김남주를 응시하는 듯한 차은우의 시선이 묘한 긴장감을 불러일으킨다.

반면 또 다른 포스터는 김남주, 김강우 가족의 깨져버린 행복을 암시한다. 김남주와 김강우는 극 중 두 사람의 아들인 이준(강건우 역)의 방에서 다복한 분위기를 뽐내고 있는데, 안타깝게도 이들의 행복이 마치 깨진 유리처럼 산산이 부서져 있다. 더욱이 포스터 상단에 쓰여 있는 '나는 생각했었다. 이 이상의 행복은 감히 바라지 않겠다고…'라는 문구는 아들을 죽인 살인범을 직접 처단한 은수현의 미래를 예고하고 있다.

무엇보다 각기 다른 두 버전의 포스터 속 김남주, 차은우, 김강우의 의미심장한 모습은 '원더풀 월드'라는 역설적인 제목과 강렬하게 충돌한다.
이에 '원더풀 월드'가 그려낼 멋진 세상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한편 6년 만에 드라마에 복귀한 김남주와 연기 변신을 예고하는 차은우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원더풀 월드'는 오는 3월1일 처음 방송된다. 또한 디즈니+(플러스)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