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경환, 미모의 소개팅女에 애프터 신청…"진짜 마음에 들었나 봐"

입력 2024.02.05 05:30수정 2024.02.05 05:30
허경환, 미모의 소개팅女에 애프터 신청…"진짜 마음에 들었나 봐" [RE:TV]
'미운 우리 새끼' 방송화면


(서울=뉴스1) 강현명 기자 = 소개팅을 하는 허경환의 진지한 모습에 서장훈이 의아함을 드러냈다.

4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는 허경환이 오정태 부부에게서 소개팅 주선을 받았다..

이날 허경환은 오정태 부부에게 주선을 받아 미모의 의사와 소개팅을 했다. 소개팅에 앞서 오정태 부부와 허경환은 소개팅녀가 마음에 들면 허경환이 물을 마시고, 마음에 들지 않으면 오정태가 대신 물을 마시기로 사인을 정했다. 허경환은 설레고 부푼 마음으로 소개팅녀를 기다렸다.

마침내 소개팅녀가 등장했고 오정태 부부는 소개팅 같은 것 아니라며 부담과 긴장을 덜어줬다. 소개팅녀는 허경환의 첫인상이 어떻냐는 질문에 "TV보다 훨씬 잘생겼다", "생각보다 키도 되게 크시다"고 답했다. 오정태 부부는 소개팅녀를 보며 "지민이(소개팅녀)도 저런 모습 처음이다"며 달달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허경환은 찌개를 요리하겠다며 중식도를 꺼냈다. 이에 소개팅녀는 눈을 크게 뜨며 감탄했고 오정태는 옆에서 "저거 셰프님들이 쓰는 칼 아니냐"며 더욱 허경환을 띄웠다. 허경환은 찌개에 들어갈 채소들을 손질하며 뛰어난 칼질 솜씨까지 선보였다. 서장훈은 허경환의 모습을 보며 "뭔가 너스레를 떨거나 해야하는데 이상하다"며 "진짜 마음에 들었나보다"라고 했다.

찌개와 식사가 완성되자 허경환은 "아까 간을 많이 봤다"며 생수병을 열어 물을 마셨다. 이를 본 오정태 부부와 패널들은 "마음에 들었네"라며 흐뭇해 했다. 이에 본격적으로 오정태가 허경환과 소개팅녀를 엮기 시작하자 허경환은 부끄러운 듯 "몇 번 더 봐야지 (알지)"라고 답했다.
이에 서장훈은 "몇 번 더 보겠다고 지금 본인이 의사를 밝혔다"며 예리하게 지적했다.

이후 오정태 부부가 설거지를 한다며 자리를 비켜주고, 소개팅녀와 둘이 남자 허경환은 "여기서 말고 언제 커피 한잔하시죠"라며 애프터 신청을 했다. 이에 소개팅녀는 "네"라고 대답하며 패널들의 설렘을 자아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